‘아직 결혼할 맘 없어요’ 친척들 결혼 잔소리 방어할 수 있는 마스크 SNS 화제

‘아직 결혼할 맘 없어요’ 친척들 결혼 잔소리 방어할 수 있는 마스크 SNS 화제

커플스토리 2021-01-23 19:22:54 신고

가족들과 친척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은 명절. 그러나 누군가는 이 명절이 곤욕일 수 있습니다. 바로 무례한 친척들 때문입니다. 이들은 무례한 질문을 걱정으로 위장하며 무차별적으로 던지곤 하는데요. 이런 현상은 우리나라에만 있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MBC<나혼자산다>캡처

얼마 전 한 싱가포르의 브랜드에서는 마스크를 출시했는데요. 이 마스크는 코로나19를 막을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무례한 친척들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대응할 수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스크의 겉면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남친(여친)은 없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은 결혼하고 싶지 않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직 아이 낳고 싶지 않아요등의 프린트가 중국어로 적혀있네요.

잔소리를 듣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혹시 있을지 모를 질문에 대비할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 마스크를 보고 기발하다는 평가입니다. 한편 이 마스크는 하나에 10.90 싱가포르 달러, 우리 돈으로 약 9천 원 정도인데요. 현재 명절을 대비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이 마스크를 본 네티즌들은 제 성적에 관심 끄세요라는 문구도 만들어 주세요’ ‘나한테 딱 필요한 마스크인 듯’ ‘외모 지적 그만해달라는 문구도 만들어주세요’ ‘핵사이다 마스크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커플스토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