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종협,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주연 출연 확정!

채종협,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주연 출연 확정!

iMBC 연예 2021-03-05 04:59:00 신고

배우 채종협이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출연을 확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채종협이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부터 남다른 존재감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채종협의 활발한 활동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채종협이 출연을 확정한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제3회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구상희 작가의 동명 장편소설을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소원을 이루어주는 음식을 파는 마녀식당의 오너 마녀 희라(송지효)와 직원 진(남지현), 아르바이트생 길용(채종협), 그리고 영혼을 팔아서라도 소원을 이루고 싶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드라마다.

극중 채종협은 마녀식당의 유일한 아르바이트생 이길용 역을 맡았다. 단거리 육상 기대주로 우연한 계기로 마녀식당을 발견하고 함께 일하게 된다. 채종협은 타인의 아픔에 공감할 줄 아는 길용을 통해 다시 한번 힘찬 도전을 펼칠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채종협은 지난해 화제작 SBS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의 막내 투수 유민호 역을 맡아 데뷔와 동시에 대세 신인으로 등극,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현재 방영 중인 JTBC ‘시지프스: the myth’에서 소년 가장 ‘썬’으로 분해 허당미 넘치고 귀여운 매력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안정된 연기력과 훤칠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으며, 가장 주목받는 신예로 떠오른 채종협이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가운데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종협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송지효, 남지현 등이 출연한다.



iMBC 김경희 | 사진 제공 : YNK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