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안티에이징 케어로 나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안티에이징 케어로 나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디지틀조선일보 2021-03-05 16:06:51 신고

기사입력 2021.03.05
  • 건조한 봄 날씨는 극심한 일교차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 피부는 쉽게 건조하고 예민해진다. 전문가들 또한 봄철 피부 건조는 피부 탄력 저하로 이어지며 갖가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최근 얼굴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 손까지 전체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보습 제품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다. 실제 G9가 작년 경칩(3월 5일)을 앞둔 한 달간(2월 4일~3월 5일) 클렌징 및 기초 보습 화장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03%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 업계 역시 보습 효능과 함께 건조로 인한 피부 노화를 케어할 수 있도록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다비네스의 ‘리뉴잉 샴푸’
    ▲ 다비네스의 ‘리뉴잉 샴푸’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의 ‘리뉴잉 샴푸’는 고영양, 고보습 케어로 환절기 힘없는 모발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모발 안티에이징 샴푸다. 이 제품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이태리 파르마 지역 토종 시금치를 함유했다. 이 성분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윤기 나고 건강한 모발과 두피로 만들어준다.

    또 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에 대응하는 다비네스만의 장수 복합체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와 모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파라벤, 설페이트 등 인체 유해 요소도 배제, 녹색등급의 안전한 보존제와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환절기 예민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장수의 상징인 거북이를 이태리만의 감각적인 무드로 디자인해 두피와 모발이 장수할 수 있도록 케어해 주는 제품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 입생로랑 뷰티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 입생로랑 뷰티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입생로랑 뷰티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지친 피부를 위한 강력한 원샷 셀프케어 제품으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다음날 아침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 톤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더블샷 세럼은 글리코산이 스트레스와 야근 등 피로로 쌓인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면, 입생로랑 유리카 가든에서 탄생한 강력한 생명력의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로 즉각적 영양 공급이 이뤄지는 더블 액션이 장점이다.  입생로랑의 인기제품으로 등극하며 이번에 50ml 대용량 버전을 선보인다.


  • 스킨레지민 ‘10.0 툴시 부스터’
    ▲ 스킨레지민 ‘10.0 툴시 부스터’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의 ‘10.0 툴시 부스터’는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환절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 오일이다. 이 제품은 인도 전통 의학인 아유르베다르 의학에서 ‘장수의 묘약’이라고 불리는 툴시(tulsi)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항산화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툴시 콤플렉스가 외부 자극들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빛나는 피부로 케어한다. 직접 도포하는 것이 꺼려지는 지성 피부라면 크림 제품에 섞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100%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와 FSC인증을 받은 재생지만을 사용, 패키지까지 환경을 위해 신경 썼다.


  • 파티온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노스캄 더 원 솔루션’
    ▲ 파티온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노스캄 더 원 솔루션’

    파티온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노스캄 더 원 솔루션’은 동아제약 파티온의 핵심 기술력이 집약되어 피부 고민 집중 개선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에센스이다. 유효 성분의 깊은 흡수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항노화 에센스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파티온 기술력의 정수인 ‘노스캄™ 콤플렉스’ 100% 원액을 그대로 담은 ‘노스캄 더 원 솔루션’을 결합해 한 차원 높은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더 원 솔루션’을 결합해 사용하기 때문에 2중 케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결 개선 및 영양 광채 케어 등 고기능 솔루션을 제공하며, 하이포 알러제닉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 베이지크 핸드케어 3종
    ▲ 베이지크 핸드케어 3종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가 최근 출시한 핸드케어 3종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손 씻기가 강조되며 건조해지고 지친 손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클래식 핸드 앤 네일크림은 시어버터와 그린 커피빈 오일이 함유돼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손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리파이닝 핸드워시는 월넛쉘의 자연유래 스크럽제가 손을 효과적으로 클렌징해주고 각질과 거친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리프레싱 핸드워시는 바오밥나무씨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잦은 세정에도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

    포슐라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포슐라만의 독자성분인 초밀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단 한 번의 터치로 크림 만 겹을 레이어링한 듯 풍부한 탄력과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크림 장인의 비밀 온도인 40℃에서 5만 번의 블렌딩과 72시간 숙성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의 초밀도 탄력 포뮬라가 피부에 쫀쫀하게 초밀착되어 탄탄한 피부 탄력감과 풍부한 보습을 제공한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