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적과 검 쓰는 신캐 '키린', 건볼트3 내년 스위치로 발매

부적과 검 쓰는 신캐 '키린', 건볼트3 내년 스위치로 발매

게임메카 2021-03-06 16:28:39 신고

▲ '푸른 뇌정 건볼트 쇄환(깁스)'의 상세정보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록맨 제로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인 '푸른 뇌정 건볼트' 시리즈 신작, '푸른 뇌정 건볼트 쇄환(깁스)'의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인티크리에이츠는 지난 5일, 신작 발표회인 뉴 게임 플러스 엑스포(NGPX)를 통해 건볼트 시리즈 신작인 '푸른 뇌정 건볼트 쇄환(이하 건볼트 3)'를 공개했다. 이 작품은 건볼트 시리즈 정식 후속작이자 세 번째 작품으로, 록맨 시리즈의 아버지인 이나후네 케이지가 액션을 검수하고 전작들을 제작한 츠다 요시히사 디렉터가 만들고 있는 게임이다. 작년 6월에 개발 시작을 알렸으며, 이번 발표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2022년 닌텐도 스위치로의 발매 예정 소식이 발표됐다. 

이번 작품의 새로운 주인공인 키린은 분홍색과 갈색이 섞인 투톤 헤어를 띄고 있으며, 게임의 제목인 '쇄환'이 적혀 있는 부적과 석장 형태의 독특한 검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유 능력은 봉인으로 부적을 던져서 다른 캐릭터나 적을 구속하는 것이 가능하다. 검을 활용한다는 점에서 록맨 X 시리즈의 제로가 떠오르기도 한다. 건볼트 시리즈 최초의 여성 플레이어블 캐릭터이기도 하다. 

건볼트 3는 오는 2022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푸른 뇌정 건볼트 쇄환(깁스)'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인티크리에이츠 공식 유튜브)



▲ '푸른 뇌정 건볼트 쇄환(깁스)'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