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의 헤어 스타일 (feat. 앞머리)

블랙핑크 리사의 헤어 스타일 (feat. 앞머리)

엘르 2021-03-07 19:00:00 신고



‘아는형님’ 유튜브 영상 캡쳐


이마를 덮은 깔끔한 풀뱅 헤어 스타일 리사의 트레이드 마크예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해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고수해온 뱅 헤어스타일에 대한 자부심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무대에 서기 전 앞머리가 갈라지지 않도록 스프레이로 여러 번 고정해 가지런한 스타일을 사수한다고 밝혔죠. 리사의 시그너처 앞머리가 탐이 난다면 다음에서 소개하는 리사의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긴 머리 스타일

@lalalalisa_m


@lalalalisa_m


@lalalalisa_m


@lalalalisa_m


길게 늘어뜨린 헤어와 풀뱅의 조화는 언제봐도 청순하죠. 리사는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앞머리 연출에 조금씩 변화를 주곤 해요. 긴 생머리를 차분하게 늘어뜨릴 때는 앞머리를 살짝 옆으로 가른 시스루 뱅으로 답답한 느낌을 덜어주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나 귀여운 반 묶음 스타일에는 앞머리에 볼륨을 넣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발산하죠. 때로는 높이 묶은 양 갈래머리에 앞머리 양을 줄여 이마를 살짝 드러내 산뜻한 이미지를 연출하기도 합니다.

단발에서 중단발 헤어 스타일

@lalalalisa_m


@lalalalisa_m


@lalalalisa_m


@lalalalisa_m


일명 ‘거지존’이라 불리는 어깨까지 오는 중단발 헤어도 앞머리만 있다면 리사처럼 다양하게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앞머리는 가벼운 시스루 뱅으로 숱을 친 뒤 뒷머리 끝을 안으로 둥글게 말아 볼륨감을 살리면 단아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스트레이트로 가지런하게 정리한 생머리로 연출할 땐 앞머리도 풀뱅으로 묵직하게 떨어뜨리곤 하죠. 헤어 안쪽만 금발로 탈색하고 머리를 올려 묶으면 힙한 느낌이 가득! 눈썹을 덮는 긴 길이의 풀뱅 스타일 덕분에 두꺼운 아이라인에 컬러플한 글리터를 올린 독특한 메이크업이 더 돋보이는 듯하네요. 애쉬 브라운 컬러로 염색하고 각기 다른 방향으로 굵은 웨이브를 넣어 부스스하게 연출한 헤어 스타일로 세련미 넘치는 분위기 여신에 도전하기도 합니다.

모자 활용하기

@lalalalisa_m


@lalalalisa_m


@lalalalisa_m


앞머리 관리가 귀찮은 날에는 리사처럼 모자를 써보세요.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기고 비니를 눈썹 바로 위까지 내려쓰면 얼굴은 작아 보이고 이목구비는 돋보이죠. 얼굴이 가려지는 넓은 챙의 버킷햇을 쓸 때도 과감하게 앞머리를 넘겨 연출합니다. 앞머리를 내려준 뒤 모자를 눌러쓰는 모습도 포착되는데요, 가닥가닥 앞머리를 모아주어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합니다. 이럴 땐 모자를 쓰기 전에 앞머리를 가지런히 정돈해주고 모자를 쓴 뒤 꼬리 빗으로 앞머리 간격을 조절해보세요.




에디터 강유림(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아는형님’ 유튜브 영상 캡쳐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