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IS] 엄지원, 혼인신고 안 해 이혼 절차 안 밟아

[종합IS] 엄지원, 혼인신고 안 해 이혼 절차 안 밟아

일간스포츠 2021-04-06 15:09:41 신고

엄지원

엄지원

배우 엄지원이 결혼 생활을 끝냈다. 하지만 혼인 신고는 하지 않아 법적 절차는 밟지 않는다.

 
엄지원은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고 남편과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엄지원은 2014년 건축가 오영욱 씨와 결혼식을 올렸지만, 이후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다. 법적으로 서류 정리할 게 없어 오래 전 결혼 생활만 정리한 것으로 확인됐다.
 
엄지원은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 자연스러운 저의 일상을 보여드리면서 여러분과 참 많이 가까워진거 같아요. 그러면서 가끔 제 배우자에 대한 궁금어린 댓글도 있었는데요. 사실은 그 질문에 오랫동안 답을 하지 못했어요'라며 '함께 한 시간 감사했고 행복했지만, 저희 두 사람은 부부 보다는 친구로서의 관계가 서로에게 더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남아 있는 시간들을 위해 헤어지는 것이 좋겠다고 이야기가 되었어요'라고 밝혔다. 
 
엄지원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꾸준히 댓글로 올라왔다. 집 공개를 했을 때도 일상을 공개했을 때도 남편의 부재가 느껴졌기 때문. 하지만 이혼설과 남편에 대한 질문이 계속 이어지자 결국 공식입장을 내고 결혼 생활이 끝났음을 전했다.
 
엄지원은 '여전히 서로의 일을 응원하고 안부를 물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오고 있지만 그분은 현재 베트남에, 저는 지금 서울에, 떨어져 지낸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앞으로도 이 공간을 통해 여러분과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은데. 언제까지 침묵 할 수는 없는 일 인거 같아 용기를 내어 글을 적어 봅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한 사람이자 배우 엄지원으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니, 부디 지금처럼 변함 없는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려요'라고 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