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예쁘게? 스타들의 브런치 레서피

이렇게 예쁘게? 스타들의 브런치 레서피

엘르 2021-04-11 20:00:00 신고


@seiric_o


위키미키 세이가 만든 부라타 치즈 샐러드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먼저 먹기 좋게 자른 토마토와 잘게 자른 바질 잎, 바질 페스토를 넣고 버무려줍니다. 그 위에 부라타 치즈와 바질 잎을 조금 더 얹고 올리브 오일, 후추를 뿌 려주면 완성이에요. 쫀득하고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와 상큼한 토마토의 조화가 굿! 세이처럼 시원한 커피 한잔을 곁들여 카페 부럽지 않은 한 끼 식사를 가져보세요.



@pinkeh2015


처치 곤란한 남은 식빵이 있다면 바삭한 식감의 마늘 빵으로 즐겨보세요. 홍은희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마늘 빵 조리법을 공유했는데요, 버터, 설탕, 다진 마늘과 파슬리를 섞어 식빵에 얹고 미니 오븐에서 4분 정도 구워주기만 하면 노릇노릇한 마늘 빵이 완성됩니다. 이 조리법은 식빵뿐만 아니라 바게트, 베이글에도 활용할 수 있어요.


@sabita_5


오나라는 닭가슴살 샐러드로 아침 식사를 해결했어요. 배달 음식을 먹고 남은 상추와 깻잎에 닭가슴살, 딸기, 그리고 발사믹 드레싱을 버무려 먹음직스러운 샐러드를 완성했죠. 여기에 부드러운 식감의 감자 무스와 커피 한 잔을 추가해 아름다운 튤립 이 꽂힌 화병 앞에서 미각은 물론, 시각과 후각이 모두 충족되는 브런치 타임을 보냈어요.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윤승아는 두 가지의 브런치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메뉴는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수 있는 팬케이크예요. 시중에 판매하는 팬케이크 믹스에 우유를 1대 1 비율로 넣고 달걀을 추가해 함께 섞어주세요. 예열한 팬에 버터를 두르고 완성된 반죽을 구워 푹신한 팬케이크가 완성되면 함께 곁들일 사과와 복숭아를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윤승아 표 팬케이크 조리법의 핵심은 바나나라고 강조하는데요, 팬에 메이플 시럽을 넣고 반으로 자른 바나나의 단면에 시럽을 입혀 구워주면 겉바속촉 구운 바나 나를 만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팬케이크와 구운 바나나를 비롯한 각종 과일을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면 멋스러운 비주얼의 브런치 완성!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그녀가 준비한 두 번째 브런치 메뉴는 후무스입니다. 일반적으로 후무스를 만들 때는 병아리콩을 8시간 정도 불려준 뒤 믹서에 가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그녀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후무스로 간편하게 대체했어요. 그리고 후무스에 찍어 먹을 당근과 오이, 셀러리는 크기를 맞춰 잘라주었죠. 이 레서피의 포인트는 후무스에 올리브 오일을 조금 첨가해주는 것인데요, 이렇게 하면 후무스를 더욱 풍미 깊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팬케이크와 후무스로 구성된 브런치에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자몽 주스를 곁들여 브런치 카페 못지않은 테이블 세팅을 완성했습니다.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쳐




에디터 강유림(130 Collective)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