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언니 한혜진의 다이어트 식단

모델 언니 한혜진의 다이어트 식단

엘르 2021-04-12 21:00:00 신고


@modelhanhyejin


@modelhanhyejin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란 바로 이런 것! 운동과 저칼로리 식단을 병행하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수십 년째 톱 모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한혜진이 얼마 전 다이어트 식단을 기록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습니다. 고강도의 헬스 트레이닝과 홈 트레이닝, 등산 등 운동하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며 관리하는 모습을 선보여온 그가 추천하는 건강 식단이 어떤 것인지 지금부터 낱낱이 파헤쳐보려고 해요.

@diethanhyejin


@diethanhyejin


@diethanhyejin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음식 사진들이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 한혜진의 다이어트 일지를 보면 그가 일상생활에서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계란후라이를 할 때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기본! 샐러드를 넣은 냉파스타에는 소스를 3분의 1만 사용하고 콩국수에는 밀가루면 대신 곤약 면을 넣어 요리합니다. 다양한 맛을 추구하지만 사소한 부분을 변경해 다이어터에게 맞춤인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modelhanhyejin


@diethanhyejin


그가 최근 최고의 다이어트 음식으로 꼽은 것이 있어요. 바로 멍게 비빔밥! 멍게는 100g에 78kcal의 낮은 칼로리를 가진 식품입니다. 하지만 그냥 섭취하면 나트륨 함량이 높아 물에 잘 헹궈줘야 한다고 해요. 멍게와 함께 돌나물, 베이비 채소, 양파, 부추, 깻잎 등 각종 야채를 먹기 좋게 잘라주고 현미밥 반 공기 위에 올려준 뒤 적당량의 참기름과 초고추장을 살짝 넣어주면 완성! 열을 가하거나 복잡한 조리 과정이 없기 때문에 뚝딱 해 먹기 좋은 다이어트식으로 추천합니다.


@diethanhyejin


칼로리 높은 고기를 대체하고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생선회는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식재료입니다. 한혜진은 다이어트 기간 중 특별한 것이 먹고 싶을 때 광어 셰비체를 만들어 먹는다고 해요. 광어회에 냉장고 속 각종 야채, 과일을 한입 크기로 썰고 레몬즙, 올리브유, 소금, 후추 등을 넣어 섞어주면 광어 세비체가 완성되죠. 아주 간단하지만, 매우 그럴듯한 비주얼로 식욕을 잠재울 수 있어요. 게다가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단백 식단이라 일석이조! 이 정도면 다이어트할만 하지 않을까요? 이 밖에도 다양한 다이어트 요리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다가올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한혜진의 SNS 계정을 팔로우해보세요.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