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최고 가심비 숙소! 루프탑 수영장이 있는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A to Z

부산 최고 가심비 숙소! 루프탑 수영장이 있는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A to Z

올스테이 2021-04-13 00:20:38 신고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 해운대 해수욕장이 도보 5분 거리! 오션뷰, 루프탑 수영장까지 갖춘 베이몬드호텔의 모든 것

해운대 해변열차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부산여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명소는 역시 해운대 해수욕장이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추천 객실부터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
2.사계절 온수로 즐기는 루프탑 수영장
3.지하철역 도보 10분, 김해공항 차량 37분 거리

객실 – HIGH 디럭스

하이디럭스 객실의 침실
하이디럭스 객실 오션뷰

High 디럭스 객실은 해운대 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여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객실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곳인데요. 오션뷰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라지 킹사이즈 침대가 놓여 있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안락 소파와 데스크, TV, 옷장, 미니바 등을 갖추고 있어요.

어메니티

하이디럭스 객실 어메니티
하이디럭스 욕실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하이 디럭스의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욕조가 모두 준비되어 있는데요. 어메니티로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수건, 헤어드라이기, 쉐이빙, 레이디 세트까지 알차게 준비되니 칫솔과 치약, 클렌징 폼 정도만 준비하셔도 돼요.

조식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레스토랑 조식

조식은 아침 07:00 ~ 10:00 사이에 제공되는데요. 원래 3층에 있는 몬드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됐으나 사회적 거리 두기 방침에 따라 도시락 형태로 객실로 전달되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로비 비즈니스 존

로비는 1층에 준비되어 있어요. 밝고 깔끔한 로비에는 비즈니스 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인터넷 검색은 물론 출력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하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베이 루프탑 수영장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은 역시 탁 트인 인피니티 풀과 선베드, 풀 사이드 바, 카바나 등을 갖춘 베이 루프탑이죠! 사계절 온수로 이용되기 때문에 계절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아요.  

몬드레스토랑

부산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은 역시 탁 트인 인피니티 풀과 선베드, 풀 사이드 바, 카바나 등을 갖춘 베이 루프탑이죠! 사계절 온수로 이용되기 때문에 계절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아요.  

외관 / 인테리어

베이몬드호텔

위치 좋은 부산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추천해 드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부산의 명소인 해운대 해수욕장은 도보 5분이면 갈 수 있어요. 달맞이길과 해운대 지하철역도 인접해 있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룸컨디션 굿”

가격저렴하고 루프탑 수영장온도도 적당하니좋구 무엇보다 호텔앞에 공사하는데도 시끄러운거없이 늦잠잣네요 침대도 푹신한게 내가좋아하는침대입니다 –JONG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스탠다드룸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스탠다드룸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디럭스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디럭스룸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디럭스 트윈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디럭스 트윈룸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하이디럭스 트윈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하이디럭스 트윈룸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스위트 객실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스위트룸

에디터 은혜의 TIP
베이몬드 호텔은 스탠더드, 디럭스, 디럭스 트윈, 하이 디럭스, 하이 디럭스 트윈, 스위트로 총 6개 타입으로 67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망은 시티뷰와 오션뷰로 나뉘며 바다 전망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은 하이 디럭스, 디럭스 트윈, 하이 디럭스 트윈, 스위트 객실로 선택해 주세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로비

에디터 은혜의 TIP
체크인은 1층 로비에서 오후 15:00 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00 까지 마무리 해주시면 돼요. 

이동 팁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외관

에디터 은혜의 TIP
베이몬드는 해운대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부산 2호선 해운대역 5번, 7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김해공항에서 오실 경우에는 공항리무진2 (수영)을 타고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하차 하시면 돼요. 해운대 역에서 역시 도보로 이동 가능해요. 

이용 팁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세탁실

이용객 실제후기

“좋아요”

위치 좋고 수영장에 세탁실까지 가격대비 매번 만족하는 호텔입니다. –MIRYANG

에디터 은혜의 TIP
베이몬드호텔은 10층에는 셀프 세탁실이 운영 중인데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세탁 세제만 로비가 있는 프런트에서 별도로 구매하시면 돼요. 

근처 명소

해운대 해수욕장

에디터 은혜의 TIP
부산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해운대 해수욕장은 명실상부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인데요. 탁트인 바다 전망과 넓게 펼쳐진 백사장까지 매력적인 곳으로 가까운 만큼 산책삼아 다녀오기 좋으니 야경보러 다녀와 보세요.

근처 명소

해운대 해변열차

에디터 은혜의 TIP
부산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해운대 해변열차와 해운대 스카이캡슐을 추천해 드려요. 해운대 미포부터 청사포, 송정에 이르는 4.8km 구간의 동해남부선 옛 철도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재개발해 탄생시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기타 팁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요트투어

에디터 은혜의 TIP
부산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해운대 해변열차와 해운대 스카이캡슐을 추천해 드려요. 해운대 미포부터 청사포, 송정에 이르는 4.8km 구간의 동해남부선 옛 철도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재개발해 탄생시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더 다양한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비짓부산, 해운대 베이몬드호텔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