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의 성지가 된 브랜드 스폿

핫플의 성지가 된 브랜드 스폿

싱글즈 2021-04-13 19:00:00 신고

핫플의 성지가 된 브랜드 스폿

지하 동굴부터 모의 주식 체험까지! 마케팅도, 화제성도 둘 다 잡은 성공한 브랜드 스폿을 소개한다.

미샤 웅녀의 신전

인사동 도심 한복판에 동굴 속으로 들어가야만 나오는 카페가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말로만 들었을 때는 상상이 가지 않은 이 공간이 요즘 인사동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웅녀의 신전이라는 이름에서부터 예상할 수 있듯, 익숙한 단군신화 속 그 웅녀의 설화를 착안해 쑥을 원료로 한 음료를 판매한다. 그저 특별한 콘셉트의 카페라고만 생각한 이곳은 뷰티 브랜드 미샤에서 운영하는 콘셉트 매장이다! 미샤의 대표 라인인 개똥쑥 라인의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쑥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오픈한 이곳이 뜻밖의 핫플레이스가 되어 기대 이상의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17- 1

NH 투자증권 더현대 서울 슈퍼스톡마켓

안 하는 사람을 더 찾기 힘들 정도로 주식의 열풍이 뜨거운 요즘. 1억원의 가상 시드 머니로 주식 모의 투자를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최근 오픈한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자리한 NH 투자증권의 슈퍼 스톡 마켓이다. 입장과 동시에 받은 모의 투자 전용 앱이 설치된 휴대폰으로 팝업 스토어 내 전시된 국내외 주식 종목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그 정보를 참고하여 원하는 종목의 주식을 매수할 수 있다. 투자 금액 기준 주간 수익률 매주 상위 10명씩 선정하여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주식 투자에 자신이 있거나 주식 투자를 체험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방문해볼 것.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기간
~5월 2일까지

프리메라X누깍 아모레 성수 RE : [STUDIO]

오픈 이후 꾸준한 기획으로 이제는 체험 뷰티 라운지로 자리 잡은 아모레 성수. 지구의 날을 맞아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와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의 RE : [STUDIO] 팝업 스토어로 변신했다는 소식이다. 지구를 생각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대부분의 패키지와 장식품들은 폐 현수막과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들었다고 한다! 두 브랜드의 협업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업사이클링 키링 만들기, 나만의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다.
위치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11길 7
기간
~4월 18일까지

라코스테X폴라로이드 #색다른하루를만나봐

이미지 출처: 라코스테

최근 가로수길을 방문했다면 가로수길 곳곳에 자리한 레인보우 색 악어가 눈에 들어왔을 것이다. 그 악어들의 정체는 바로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가 폴라로이드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가로수길의 빈 상점을 다섯가지 레인보우 컬러로 탈바꿈해 완성한 #색다른하루를만나봐 이벤트의 일부이다. 라코스테X폴라로이드 컬렉션 전시부터 폴라로이드 사진전, 가로수 위 아트웍 등 다양하게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니 컬러풀함을 입은 가로수길과 핫한 전시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번 주말을 넘기지 말 것!
위치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12길 41
기간
~4월 17일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