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근교에서 데이트 즐기기! 창원, 김해 데이트 코스!

부산 근교에서 데이트 즐기기! 창원, 김해 데이트 코스!

트래블리맵 2021-04-14 11:00:05 신고

안녕하세요. 트래블리맵 매거진입니다.
부산 근교를 가시면서 부산만 가기에는
아쉬운 분들을 위해 부산 근교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창원 데이트 코스, 김해 데이트 코스와 함께
창원 숙소, 김해 숙소를 같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근교 드라이브 코스!
창원, 김해 데이트 코스!
1. 분산성
2. 북면수변생태공원
3. 창원 아몬드호텔
4. 김해 더테라스
5. 김해 야자호텔

분산성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https://www.instagram.com/p/CNRgYCNDh-D/
https://www.instagram.com/p/CNM6vozLAJ0/
https://www.instagram.com/p/CNCtiC-LYsw/
https://www.instagram.com/p/CNbr-YshsQs/
분산성
경상남도 김해시 가야로405번안길 210-162 해은사
지도보기

부산 근교 드라이브 코스이자 김해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은 분산성입니다.

분산성은 삼국시대에 만들어져 조선시대까지 사용이 된 성벽으로 아름다운 성벽과 돌담 사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해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이지요. 날씨가 좋은 날 성벽 위를 거닐며 아름다운 사진을 남겨갈 수도 있으며, 해가 내려오는 시간에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져갈 수 있는 부산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도 특별한 곳입니다.

분산성에서는 돌담 사이에서 사진을 찍는 포토존이 유명한데, 아름다운 날씨와 함께 돌담 건너 보이는 경치를 함께 담아내는 게 포인트로 이곳에서 사진을 찍고 오지 않으면 분산성에 갔다 왔다고 말하기 아쉽겠지요?


북면수변생태공원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https://www.instagram.com/p/CBI4zw2hMlg/
https://www.instagram.com/p/CLi5yS9g_f2/
북면수변생태공원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외산리 33
지도보기

부산 근교 드라이브 장소이자 창원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은 북면수변생태공원입니다.

북면수변생태공원 창원에서 꽉 막힌 가슴을 뻥 뚫리게 해주는 마법 같은 공간으로 탁 트인 배경이 여유로움과 함께 힐링을 만들어주는 곳으로 드라이브 장소이자, 창원 데이트 코스로 산책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중간중간 쉼터들이 있어 산책을 하며 쉬어갈 수도 있는 곳, 창원 데이트 코스 북면수변생태공원입니다.

북면수변생태공원에서는 캠핑이 가능하며, 자전거 또한 무료 대여가 가능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캠핑과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지요.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북면수변생태공원 내에 주차장을 편하게 이용하시면 된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


창원 아몬드호텔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아몬드호텔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1길 19
지도보기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창원 숙소 추천지창원 아몬드호텔입니다.

창원 아몬드 호텔은 월요일 아침을 제외한 매일 무료 조식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전 객실 최신 영화와 함께 전 객실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며, 창원 마산에서 최대 크기의 주차장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창원 데이트 코스이자 창원 여행 시 가기 좋은 창원 숙소 추천지입니다.

창원 아몬드호텔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과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객실로 스파 욕조 객실과 함께 고사양 PC 객실과 어메니티 입욕제를 즐길 수 있어 창원 데이트 시 실내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으며,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증받은 1성급 관광호텔로 마산, 창원 여행 시 방문하기에 좋은 창원 숙소 추천지입니다.


김해 더테라스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더테라스호텔
경상남도 김해시 번화1로44번길 11
지도보기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김해 숙소 추천지김해 더테라스입니다.

김해 더테라스 김해에서 최대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전 객실 공기청정기, 테라스, 최고급 오리털 침구, 스마트 TV 설치, VOD 서비스 제공,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노하드 PC, 무선 와이파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김해 숙소 추천지입니다.

김해 더테라스 간단한 조식 서비스를 제공해 주며, 스타일러 객실과 함께 스파 가능 객실, 당구대 구비 객실, 파티 가능한 객실, 넷플릭스 시청 가능한 객실이 있어 김해 데이트 코스로 원하시는 객실을 선택하여 김해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김해 숙소 추천지입니다.


김해 야자호텔

+내 일정에 추가하기(앱으로 이동)

호텔야자 김해삼계점
경상남도 김해시 삼계로69번길 3 호텔야자 김해삼계점
지도보기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김해 숙소 추천지김해 야자호텔입니다.

김해 야자호텔 전 객실 최고급 오리털 침구류와 함께 라텍스 매트리스를 비치하고 있으며, 1층 프론트에 편의점급 스낵바와 함께 로비 고급 향수바가 구비되어 있는 곳이지요. 김해 야자호텔 전 객실 금연 구역으로 지정된 장소에서 흡연이 가능하여 김해 데이트 코스로 실내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김해 숙소 추천지입니다.

김해 야자호텔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한 객실, 게이밍 전용 객실 등이 구비되어 있어 김해 데이트 코스 중 실내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으며, 차량 이용 시 연지공원, 김해 가야 테마파크 등 접근성 또한 좋은 곳이지요. 콜택시, 짐 보관 서비스, 분실물 보관함 서비스 등으로 김해로 여행을 오신 분들께도 추천하는 김해 숙소 추천지입니다.


모바일 여행지도에서 동선 한눈에 확인하기 - www.travelymap.com (이미지 클릭)

지금까지 부산 근교 가볼만한 곳이자 부산 근교 데이트 코스창원 데이트 코스창원 숙소 추천지, 김해 데이트 코스김해 숙소 추천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포스팅이 읽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지도 어플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www.travelymap.com

Copyright ⓒ 트래블리맵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