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에게 준며드는 순간

최준에게 준며드는 순간

싱글즈 2021-04-14 16:00:00 신고

최준에게 준며드는 순간

개그맨 김해준의 부캐 최준. 어느 순간 최준의 알고리즘에 빠진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면 당신은 이미 준며들었다.

치명적인 매력, 쉼표머리

이미지 출처 : 최준 인스타그램 @choi__joon__

카페 사장 최준의 쉼표 머리는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았다. 그를 보며 팬들이 쉼을 얻어 갔으면 좋겠다는 최준의 깊은 뜻을 반영한 것이다. 훈남의 정석이라 불리는 쉼표 머리에서 쉼표의 크기를 키우고 꼬리를 길게 늘어뜨려 최준만의 헤어스타일을 완성했다. 한쪽 눈을 은밀하게 가려 더욱 치명적인 분위기를 만든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부담스러움 마저 최준화 시켜버린 그의 매력의 끝은 어디일까.

유행어 따라하기로 약속

이미지 출처 : 최준 인스타그램 @choi__joon__,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커피 사장 최준의 유행어는 공격적이다. “철이 없었죠. 커피가 좋아서 에티오피아로 유학을 갔다는 자체가“, “어? 이쁘다”, “꼬마 아가씨” 등 우유처럼 부드럽지만 강렬한 그의 말투는 우리에게 무섭도록 스며들었다. 비대면 데이트임에도 실제 상황이라고 착각하게 만드는 연기력이 더해져 생생함을 배가시킨다. 보기 싫어도 보게 되는 작은 화면 속 최준의 모습은 어느 순간 우리의 말투와 행동이 그를 따라 하고 있다.

본격 곡 뺏기 시전, 니곡내곡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출중한 코창력으로 가수들의 곡을 빼앗기 시작한 최준. 폴킴의 ‘커피 한잔할래요‘, 적재의 ‘별 보러 갈래‘, AKMU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보통의 가창력으로는 소화할 수 없는 곡만 골라서 최준의 노래로 만들고 있다. 원곡 가수 옆에서도 굴하지 않고 곡을 리드하는 최준의 아티스트적인 재능을 누가 말릴 수 있을까. 진지한 눈빛, 숨길 수 없는 실력에 진심까지 더해져 다음에는 어떤 곡을 빼앗으러 갈지 궁금하다.

최준에게 빠진 스타들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SBS Radio 에라오’, 최준 인스타그램 @choi__joon__,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

최준에게 준며들어 있는 스타들의 덕밍아웃이 이어지고 있다. JTBC <유 퀴즈 온 더 블럭> 에 출연해 화제였던 방탄소년단은 퀴즈 도중 흘러나오는 그의 노래를 따라불러 팬임을 보여주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최준의 아는 동생으로 나온 샤이니 태민은 최준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최준의 팬들까지 태며들게 했다. SBS 라디오 <딘딘의 뮤직하이> 에서 가수 빅원은 시종일관 최준을 향한 다정한 눈빛과 리액션으로 그의 찐팬임을 인증했다. 스타들과의 만남만으로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는 그는 이미 스타들의 스타가 되어가고 있다.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