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망’ 이수혁 스틸, 이지적 남성美! 오피스룩

‘멸망’ 이수혁 스틸, 이지적 남성美! 오피스룩

스타패션 2021-04-14 18:10:37 신고

‘멸망’ 이수혁 스틸, 이지적 남성美! 오피스룩 

[스타패션inTV] ‘멸망’ 이수혁 스틸 

배우 이수혁이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스틸 컷에서 이지적인 남성의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측은 이수혁의 첫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0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이다. 

이수혁은 극중 탁동경의 직속 상사인 라이프스토리 웹소설 편집팀장 ‘차주익’으로 분한다. 주익은 달콤한 말과 심장을 흔드는 스킨십으로 작가의 로맨스적 재능을 불타오르게 하는 능력을 지닌 첫키스 능력남주로 현규(강태오 분), 지나(신도현 분)와 삼각 로맨스를 그리며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이수혁은 시크한 냉미남 포스를 물씬 풍겨내 눈길을 끈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그의 비주얼에서 풍겨 나오는 이지적인 매력이 여심을 떨리게 한다. 더욱이 냉철함이 느껴지는 이수혁의 단단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블랙홀처럼 빠져들게 한다.

이와 함께 이수혁은 일에 몰두한 모습으로 ‘일하는 남자는 멋지다’는 법칙을 다시금 상기시키게 한다. 어둠이 드리운 사무실에 앉아 모니터에 시선을 고정하는가 하면, 태블릿 PC에서 손을 떼지 못하는 이수혁의 모습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극중 능력남 면모로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을 이수혁의 매력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제작진은 “이수혁은 첫 촬영부터 ‘차주익’ 그 자체였다. 이수혁이 지닌 도회적인 분위기와 동굴 보이스가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다”면서 “과연 이수혁이 강태오, 신도현과 어떤 로맨스를 그려갈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나빌레라’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