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7주년 댄스 챌린지 실시

서머너즈 워, 7주년 댄스 챌린지 실시

베타뉴스 2021-04-16 15:34:15 신고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7주년 댄스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앞서 '서머너즈 워' 7주년을 기념해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 속 캐릭터 '마브'와 '리카'의 댄스를 직접 따라 추고 '서머너즈 워' 7주년 시즌의 재미와 혜택을 함께 공유하는 프로모션이다. 댄스 챌린지는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틱톡 채널 등에 게재된 댄스 영상을 본 후, 해당 춤을 직접 따라 추는 영상을 촬영하고 지정된 해시태그(#wishdance #5성기원댄스 #서머너즈워)와 함께 자신의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6일까지 공식 유튜브의 댄스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영상을 업로드 후 응모를 완료하면, 우수 영상을 선정해 아이폰12프로, 아이패드미니, 에어팟프로 2세대와 7주년 기념 제작 오컬트 피규어 등 경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컴투스는 보다 많은 참여자들이 이번 댄스 챌린지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걸쳐 지역별로 실시한다.


이밖에도 오는 5월 3일까지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을 열고 '서머너즈 워' 7주년을 축하는 팬아트를 그리면 총 상금 5,000달러 및 피규어 등을 선물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