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이사...초대형 '방방이'로 층간소음 NO!

오윤아,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이사...초대형 '방방이'로 층간소음 NO!

일간스포츠 2021-04-24 10:06:54 신고



배우 오윤아가 아들 민이의 다이어트를 위해 초대형 방방이를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오윤아와 아들 민이의 새로운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민이는 꾸준한 다이어트로 전보다 한층 '날렵해진' 비주얼로 등장했다.

오윤아는 "체중은 한달 전이랑 똑같고 체지방이 좀 빠졌다. 계단을 왔다 갔다 하고 운동하니깐"라며 "이사한 게 운동 목적이 컸다"라고 최근 이사를 갔음을 알렸다. 이어 그는 집 마당에 설치한 엄청난 크기의 방방이(트램펄린)를 공개했다. 새 집에서 오윤아는 "이제 우리 파이팅해서 운동 좀 해보자"라며 민이를 방방이 있는 곳으로 데려갔다.

뒤이어 그는 "생각보다 엄청나게 비쌌다. 배우 이민정 씨도 와서 방방이 타고 갔다. 30년은 써야 한다. 큰 마음 먹고 구매했다"고 부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윤아는 신나게 방방이를 타는 민이를 보며 "이렇게 뛰면서 정말 많이 웃는다. 그게 정말 좋다"라고 엄마 미소를 지어보였다.

오윤아가 이번에 이사한 곳은 럭셔리한 외관이 돋보이는 단독 주택이어서 층간 소음 문제는 전혀 없어 보였다. 한편 오윤아는 2017년 1월 결혼해 같은 해 8월 아들 민이를 낳았다. 이후 지난 2015년 6월 이혼하고, 아들 민이를 맡아 키우고 있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