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응원 “형이 안무도 다 외웠다!”

이찬원,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응원 “형이 안무도 다 외웠다!”

엑스포츠뉴스 2021-05-06 00:05:29 신고



이찬원과 정동원의 훈훈한 케미가 눈길을 끈다.

5일 이찬원 인스타그램에는 누가 뭐라 해도 최고 최고~ 내 마음속에 최고!! 귀엽고 잘생기고 사랑스럽고 노래까지 잘 하는 만능 트롯맨 동원이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가 어린이날 오후 6시에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동원이의 무한한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신곡 많이 사랑해 주세요~  동원아~ 형이 너 안무 다 외웠다!! 조만간 콜라보 기다릴게요.  #정동원 #신곡 #내마음속최고 #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찬원은 정동원과 함께 훈훈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의 훈훈한 케미, 그리고 이찬원의 전폭적인 정동원 응원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안무도 다 외웠다는 이찬원의 멘트는 ‘댄싱머신’의 출격을 기대케 했다.

한편, 정동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도입부부터 에너지 넘치는 편곡과 화려한 코러스로 시작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 재치 있는 기타 선율, 통통 튀는 리듬 구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찬원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