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차렸다" 이홍기, FNC 모범생 재평가…無논란 청정지역 자신감 (라스)[종합]

"정신 차렸다" 이홍기, FNC 모범생 재평가…無논란 청정지역 자신감 (라스)[종합]

엑스포츠뉴스 2021-05-06 00:30:06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FNC 모범생으로 이미지 변신했다.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어린이' 특집으로 이홍기, 함은정, 왕석현, 이유진, 전성초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전역 이틀 만에 '라디오스타'를 통해 방송 복귀를 알린 이홍기는 "제가 '라디오스타'를 어렵고 무서워한다. 매도 먼저 맞겠다는 이유로 가장 먼저 출여했다"고 출연 이유를 전했다. 

과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한성호 대표를 잡는 저격수로 잘 알려진 이홍기는 이날 역시도 소속사에 대한 쓴소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두고 김구라는 "FNC의 이단아인줄 알았는데 FNC의 모범생이었다. 사실 진짜 아무 논란도 없고 FNC의 청정구역이다"고 높이 평가했다. 

이홍기는 "도대체 저를 뭘로 생각하셨길래 이미지가 그러냐"며 답답해하기도. 그러면서 "군입대 전 재계약 시즌이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눴는데 (한성호 대표와)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중"이라고 현재 관계를 전했다.

이어 "회사도 많은 일들이 터지고 정신 차렸는지 서로 잘 맞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MC들은 "FNC에 꼭 필요한 존재"라며 이홍기의 거침없는 발언에 만족스러워했다. 

그러면서도 회사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홍기는 후배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이사인 것을 두고 서운함을 표현했다. 그는 "서운하긴 한데 곧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다"고 전했고, MC들은 미리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김구라는 "돈 못 받는 명예이사 말고 지분 받는 이사가 돼야 한다"고 현실 조언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 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