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MLB 사장의 일침 “바우어는 승리가 아니라 돈을 받으러 다저스 갔다”

전 MLB 사장의 일침 “바우어는 승리가 아니라 돈을 받으러 다저스 갔다”

일간스포츠 2021-05-11 21:05:47 신고

데이비드 샘슨. 사진=게티이미지

데이비드 샘슨. 사진=게티이미지

LA 다저스 투수 트레버 바우어가 최근 한 발언을 듣고 데이비드 샘슨(53) 전 마이애미 말린스 사장이 일침을 날렸다.
 
‘CBS 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샘슨은 11일(한국시간) 야구 관련 팟캐스트인 ‘나띵 퍼스널 위드 데이비드 샘슨(Nothing Personal with David Samson)’에 출연해 다저스의 최근 경기력과 바우어의 팀 언급에 대해 비난했다. 다저스 선수들이 동기 부여가 없다는 게 발언의 주요 내용이다.
 
2020시즌 월드시리즈 챔피언 다저스는 올 시즌 개막 이후 13승 2패로 시작했으나, 최근 20경기에서 5승 15패를 기록하는 등 5연속 루징 시리즈를 당했다. 다저스의 5연속 루징 시리즈는 2017년 8월에서 9월 동안 겪은 이후 4년 만에 발생한 일이다.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3위까지 추락했다.
 
다저스의 최근 하락세에 팀 주축 투수인 바우어는 경기력을 꼬집었다. 그는 10일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1-2 패배를 당한 후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개인적으로 화가 난다. 지는 게 싫다. 나는 이기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이라며 “지금 우리는 제대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라며 쓴소리를 가했다.
 
바우어의 발언에 대해 샘슨은 동의하지 않았다. 샘슨은 “팀에 대해 말할 수 있지만, 바우어의 발언은 말도 안 된다”라며 “바우어는 이기려고 다저스에 온 게 아니라 돈을 받으러 온 것이다”라며 꼬집었다. 바우어는 지난 2월 다저스와 3년간 1억200만 달러(1141억원) 초대형 계약을 맺었다.
 
샘슨은 “다저스는 현재 좋지가 않다. 작년 우승했던 것과 같은 동기 부여가 있을 수 없다”라며 다저스에 대해서도 혹평했다. 이어 선수들의 동기 유발을 위해 구단이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의 경질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영서 인턴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