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5회까지 6K 1실점… 팀 타선 침체로 ATL에 0-1 뒤져

류현진, 5회까지 6K 1실점… 팀 타선 침체로 ATL에 0-1 뒤져

머니S 2021-05-13 09:52:58 신고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애틀란타 브레이브스를 상대로 5회까지 1실점으로 비교적 호투하고 있다. 하지만 팀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며 패전 위기에 놓였다.

토론토는 13일 오전(한국시각)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애틀란타와의 인터리그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1회 첫 타자 아쿠나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기분좋게 경기를 시작한 류현진은 2사 후 오즈나에게 첫 안타를 내줬다. 하지만 후속타자 알비스를 범타처리하며 무실점으로 첫 이닝을 마쳤다.

2회에는 첫 타자인 5번 라일리를 외야플라이로 처리했다. 이어 스완슨과 콘트레라스를 모두 삼진으로 처리하며 삼자범퇴 이닝을 만들었다. 3회와 4회에도 각각 안타 1개씩을 허용했지만 모두 점수를 내주지 않으며 4회까지 무실점으로 마쳤다.

실점은 5회에 허용했다. 첫 타자 콘트레라스는 류현진의 3구째를 받아쳐 좌월 솔로 홈런을 기록했다. 비거리 140m를 넘는 대형 홈런이었다. 실점 이후 류현진은 두 타자를 범타로 처리한 후 아쿠나에게 볼넷을 허용했지만 후속타자 프리먼을 헛스윙 삼진으로 잡아내며 추가 실점은 내주지 않았다.

류현진은 5회까지 4피안타 1실점을 허용했다. 탈삼진은 6개를 기록중이다. 양팀의 경기는 현재 홈팀 애틀란타가 1-0으로 리드한 상황에서 토론토의 6회초 공격이 진행되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