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리빙템도 네.쇼.라가 대세 펌리빙 라이브 미리보기

이젠 리빙템도 네.쇼.라가 대세 펌리빙 라이브 미리보기

알렛츠 ALLETS 2021-06-14 15:20:48 신고

코로나로 집꾸미기 열풍이 전 세계를 강타한 요즘. 노르딕 스타일은 하나의 트렌드를 넘어 일상으로 자리 잡았고, 북유럽 브랜드에 대한 대한 사랑은 마니아에서 대중으로 옮겨가고 있다. 덴마크 브랜드 펌리빙은 국내 노르딕 스타일 정착에 한 몫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실용적이지만 감성을 잃지 않은 디자인,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것. 






펌리빙의 디자인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을 베이스로 컬러풀하고 캐주얼한 요소를 매치해 북유럽 특유의 무게감을 덜어낸 것이 특징이다.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이미 SNS를 통해 한 번 입소문이 난 펌리빙. 실제로 배우 윤승아가 펌리빙 디저트 라운드 체어 SNS에 올리며 그 인기가 더욱 핫해지고 있다. 사랑스러운 키즈 아이템부터 세련된 무드의 러그, 패브릭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는 집콕 시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보여준다. 



펌리빙



펌리빙



펌리빙



펌리빙이 제시하는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카테고리는 테이블 웨어다. 그중에서도 카스카(CASCA)와 리플(RIPPLE) 글라스 시리즈가 펌리빙의 시그니처 아이템. 6가지 컬러로 경쾌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카스카 글라스는 여름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마우스 블로운 기법으로 만들어 약간은 장난스럽게 느껴지는 비대칭적인 쉐입과 불규칙한 반점 패턴이 매력적인 포인트다.

 

리플 글라스 시리즈 역시 입으로 불어서 만드는 마우스 블로운 기법으로 제작됐다. 'Ripple'이라는 단어 그대로, 잔물결이 이는 듯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떤 음료를 담아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리플 글라스 시리즈는 일반적인 컵 사이즈 외에도 롱 글라스, 카라페, 샴페인 소서 등 다양한 모양과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용도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펌리빙



스틸 글라스는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쉐입이 특징이다. 바닥에 닿는 부분까지도 둥글게 디자인되어 있는 돔형의 스탠드가 우아한 멋을 더한다. 요모조모 쓰기 좋은 심플한 형태로, 음료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이나 과일 등 디저트 컵으로도 센스있게 활용하기 좋다.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 역시 스틸 글라스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펌리빙



펌리빙



우리 집을 홈 카페로 만들고 싶다면? 플로우 머그&블랙 퍼스트 플레이트를 눈여겨 보자. 'YELLOW SPECKLE'이라는 명칭 그대로 상큼한 옐로우 컬러에 작은 반점이 포인트로 찍혀 있는 이 라인업은 수공예로 제작해 미묘하게 굴곡이 느껴지는 표면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형태를 강조하면서도 머그 사이즈에 비해 큼직한 손잡이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흔하지 않은 컬러와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식탁을 완성할 수 있다.



펌리빙



펌리빙



집이라는 공간을 재구성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러그. 특히 펌리빙의 동물 디자인 러그는 심심했던 집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 방 침대 옆이나 놀이 공간에 깔아줘도 좋고, 아예 거실에 포인트 디자인으로 배치해도 좋다. 특히 러그 뒷면에 고리가 있어 월 데코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수작업으로 생산한 러그답게 모가 고급스럽고 털 빠짐이 적다는 것도 눈여겨 봐야 할 포인트다.



펌리빙



펌리빙 신상을 언택트로 만나보고 싶다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리빙 ZOOM-IN>을 주목해보자.  <리빙 ZOOM-IN>은 알렛츠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소개하는 방송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원더라움과 함께 펌리빙 라이브를 준비한 것. 


펌리빙



원더라움



618일 금요일 오전 11,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펌리빙 라이브 방송은 공식 수입사인 원더라움의 대표가 펌리빙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원더라움 편집샵 내 펌리빙이 어떻게 스타일링 되었는지 살펴보며, 제품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활용 팁을 들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1DAY 당일 혜택으로 펌리빙 전 상품 5%+추가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3명에게 Still Glassess 세트를 증정한다. 펌리빙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꼭 본방 사수할 것!



ALLETS



펌리빙, ALLETS





EDITOR 박지연

DESIGN 주효준



Copyright ⓒ 알렛츠 ALLE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