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콜라보] 추석 호캉스에 젤네일을 입히다

[별★콜라보] 추석 호캉스에 젤네일을 입히다

스타패션 2021-09-15 10:19:29 신고

어떤 이에게는 힘겨운 추석연휴가 또 다른 이에게는 지루한 시간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지루하다고 떠나기에는 고속도로를 가득 채운 차량 행렬이 두렵다. 

그래서 최근 명절 연휴에는 호텔에서의 휴식을 찾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와 관련해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호텔 '레스케이프'가 특별한 호캉스를 선보였다.
 

 

홀리데이 콜라보 에디션 "이스케이프 투 레스케이프(Escape to L'Escape)" 패키지는 장기간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마치 프랑스 파리로 여행을 떠난 듯한 특별함을 느끼도록 기획됐다. 

여기에 데싱디바 글레이즈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감의 네일 케어 아이템으로 기분전환을 더할 수 있다. 

 

10월 10일(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데싱디바 글레이즈 21FW 제품과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컬러의 스페셜 세트 그리고 프렌치 무드의 객실 1박 숙박권으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스페셜 세트에는 데싱디바 글레이즈 젤네일 2종, 페디 1종, 프리미엄 LED 램프 1개, 매직오프, 프렙패드 등 약 10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 외에도 데싱디바와 레스케이프가 함께한 "이스케이프 투 레스케이프(Escape to L'Escape)" 패키지의 스위트 고객에 한해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7일(금)부터 9월 26일(일)까지 레스케이프 7층에서 데싱디바의 팝업존을 오픈하고, 데싱디바의 전문 서비스 인력인 '프로디바'의 글레이즈 젤네일 서비스를 직접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데싱디바 특유의 트렌디한 네일 제품과 감각적인 레스케이프 호텔 안에서 특별한 체험을 통해 마치 파리에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을 주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데싱디바의 브랜드 가치와 스토리를 전달하는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