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수템 '뽀글이'로 겨울나기 준비 스타트!

겨울 필수템 '뽀글이'로 겨울나기 준비 스타트!

리드맘 2021-09-16 16:15:10 신고

[2021년 9월 16일] - 셰르파 아이템은 일명 '뽀글이'로 불리며 최근 몇 년간 겨울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부드럽고 따뜻해 보온성이 높은 데다 스타일리시한 코디도 가능해 전 세대를 아우르면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이같은 추세를 반영, 아이들을 따뜻하게 지켜줄 셰르파 소재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셰르파 아이템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의 셰르파 아이템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의 2021 F/W 시즌 셰르파 제품들은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키즈프로 특유의 스포티함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키키즈 라인의 셰르파 아이템은 조끼, 자켓, 하프집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행복한 고민을 안겨준다. 그 중 ‘나이키셰르파베스트’는 메쉬안감이 사용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 간절기에는 긴소매 티셔츠에 가볍게 걸쳐 입기 좋고, 겨울철에는 겉옷 안에 레이어드로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유용하다. 컬러블럭이 포인트인 ‘컬러블럭셰르파자켓’은 심플한 스타일로 어디에 코디해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다.

조던키즈에서는 셰르파 소재의 조끼와 자켓을 만나볼 수 있다. ‘조던셰르파자켓’은 가슴 쪽 지퍼 포켓이 포인트로 수납성까지 갖췄다. 따뜻한 셰르파 소재의 겉감과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메쉬 안감이 보온성과 쾌적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MD는 “뽀글이 스타일이 키즈 패션 시장까지 확산되면서 아이들이 멋과 따뜻함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셰르파 의류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절기 아이템으로도 추천되는 상품인 만큼 선선한 날씨가 본격적으로 찾아오기 전 미리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오는 22일까지 추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신규 가입고객 포함 쑥쑥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2021 F/W 시즌 제품 구매 시 더블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고객 대상으로 2021 F/W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열매등급은 5만 원, 새싹등급은 3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추가 사은 행사로 플레이키즈프로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한 고객에게 한세 그린마스크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