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화보 미션 중 눈물 뚝뚝…사연 있는 가을 남자? (1박2일)[포인트:컷]

김선호, 화보 미션 중 눈물 뚝뚝…사연 있는 가을 남자? (1박2일)[포인트:컷]

엑스포츠뉴스 2021-10-17 08:56:28 신고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선호가 ‘1박 2일’에서 천상 배우와 예능캐를 오가는 극과 극의 매력을 터트린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제1회 추남 선발대회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이 시대 최고의 추남을 선정하기 위한 여섯 남자의 특별한 여정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말과 함께 화보 촬영에 도전한다. 모두가 개성 넘치는 촬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대세 배우’ 김선호는 깊은 감정 연기로 ‘사연 있는 남자’ 같은 쓸쓸한 눈빛을 표현하며 모두의 시선을 끌어당긴다. 이에 딘딘은 “드라마 포스터 같다”라며 넋을 놓은 채 그를 바라보고, 문세윤은 “선호 얼굴을 빌리고 싶다”라는 소원(?)까지 빌며 그의 비주얼에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고.

이때 촬영을 하던 김선호는 돌연 눈물을 떨구며 주위를 놀라게 한다. 이윽고 그의 볼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을 본 멤버들도 눈물을 절로 글썽거리기도. 마치 애절한 로맨스의 한 장면을 그려내는 김선호의 모습에 모두가 숨을 죽이고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선호는 완벽한 연기력에 미친 예능감을 더해 혼신의 절규 연기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촬영 도중 예능 신이 강림한 그는 드라마 ‘추노’의 장혁에 완벽 빙의, 뻥튀기를 입으로 뿜어내면서 “언년아!”라고 울부짖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역대급 극과 극 텐션을 선보일 김선호의 갭차이가 더욱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1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