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태왕: 가람의길' 정식 출시

룽투코리아 '태왕: 가람의길' 정식 출시

게임포커스 2021-10-21 14:35:40 신고

 

룽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태왕: 가람의 길'은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출시 전 사전예약에는 5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관련 SNS 공유 이벤트로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과 '아이폰13 Pro'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것 외에도 풍성한 경품 및 이벤트를 제공해 유저들의 흥미를 더욱 배가 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태왕: 가람의 길'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보물 뽑기령', '금전', '탑승단', '2배 경험치 물약'과 함께 특별한 '사전 예약 칭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레벨 달성, 출석 인증, 콘텐츠, 게시판 등의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갤럭시 Z플립3', '아이패드 미니6', 'LG 시네빔', '갤럭시 워치4', '신세계 상품권' 등 현물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및 경품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태왕: 가람의 길'은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했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임과 동시에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왕: 가람의 길'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