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플레이투게더' 할로윈 시즌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해긴 '플레이투게더' 할로윈 시즌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게임포커스 2021-10-21 15:22:38 신고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가 핼러윈 시즌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풍성하게 담은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핼러윈 시즌에 맞춰 새단장한 카이아 섬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몰과 캠핑장, 홈타운, 학교, 대관람차, 마을버스 등 게임 속 랜드마크들이 잭오랜턴을 비롯한 핼러윈 장식들로 꾸며져, 기존과는 다른 카이아 섬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맑은 하늘 외에도 비와 눈이 내리는 '날씨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특별한 날에만 광장의 지하철 역에 나타나는 NPC를 통해 '우산' 아이템도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글로벌 유저들이 기다려온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공개됐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징검다리'가 게임파티에 추가되었고, 도서관과 미술실에서 진행되는 신규 수업 2종 '카드 맞추기', '도형 연결하기'도 개설되어 더욱 재미있는 학교 수업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캠핑장 폭포 뒤편 비밀공간의 NPC에게서 이용 가능한 '펫 합성 시스템'은 최고 레벨을 달성한 펫들을 합성하여 깜찍한 코스튬을 착용한 상위 펫을 획득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플레이투게더'는 핼러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낚시 콘텐츠를 즐기는 동안 핼러윈 시즌 스페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상자가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게임과 취미생활 등 아기자기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지난 4월 글로벌 론칭 이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글로벌 피처드 선정을 비롯해 대만, 베트남 양대 마켓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 달성, 한국콘텐츠진흥원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등 국내외 시장에서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다.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