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OLABS 성인용 게임 '룸살롱 마스터' 11월 출시 예정

EROLABS 성인용 게임 '룸살롱 마스터' 11월 출시 예정

게임포커스 2021-10-21 16:22:57 신고


 

EROLABS가 11월 중 성인 게임 '룸살롱 마스터'를 출시할 예정이다. 룸살롱 마스터는 게임 내 신선한 룸살롱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중(간체, 번체), 영, 일, 한국어 총 5가지 언어를 지원할 계획이다.

 

룸살롱 마스터의 세계
깊은 밤의 세계에는 밤의 제왕이라 불리는 자가 있다. 모든 여성이 흠모하는 대상, 남자의 대명사, 믿을 수 없는 주량과 테크닉으로 유흥가 아가씨들마저 정복하며 [룸살롱 마스터]라는 이명을 얻게 된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차기 마스터가 되기로 마음먹은 후, 룸살롱 호스티스들의 환심을 사려고 선물 공세를 펼치게 된다.

 





 

등장 인물

 

클로이

클로이는 인형 같은 얼굴의 작고 깜찍한 외모의 대학교 1학년 학생이다. 그녀는 평생 아이돌 스타가 되는 것을 꿈꿔왔으며 꿈에 대한 야망이 넘치지만 아쉽게도 특출난 재능이 없었다. 그렇게 꿈만 꾸던 일상에서 예기치 못한 에스코트라는 직업의 기회가 찾아왔고 그녀는 유명인사 손님을 공략해서 연예계 진출을 계획한다.

 


 

나나

무명 가수의 길을 걷다가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후, AV 배우로 데뷔했다. 나나는 前 아이돌 콘셉트를 내세우며 AV 업계에 데뷔한 후, 평생 처음으로 인기를 얻게 된다. 그러나 그 후, 2년 동안 많은 작품을 촬영했지만, 처음만큼 반응과 실적이 좋지 않았고 결국 AV 소속사에서 방출된다. 그렇게 소속사도 없어지고 촬영 횟수도 적어진 상황에서 나나는 배우 신분으로 룸살롱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 AV 업계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로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게 되었고 후에 긴자의 '여제' 자리까지 차지하게 된다

 


 

'룸살롱 마스터'와 'Sleepless' IP 컬래버레이션 진행
평소 카레와 정력수를 제일 좋아하는 마미야 영지의 영주 '마미야 마리에'가 룸살롱 마스터에 등장한다.

 



룸살롱 마스터는 11월 중으로 EROLABS 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사전등록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정식 서비스 이후, 사전등록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