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인성, 여성편력" 주장 게시물 돌연 삭제

"김선호 인성, 여성편력" 주장 게시물 돌연 삭제

국제뉴스 2021-10-23 11:30:52 신고

"김선호 인성, 여성편력" 주장 게시물 돌연 삭제 (사진=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선호 인성, 여성편력" 주장 게시물 돌연 삭제 (사진=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 주장하며 그의 인성 문제와 여성 편력 등을 폭로했던 누리꾼 A씨의 게시글이 돌연 삭제됐다.

23일 현재, 김선호의 대학 동문이라고 주장한 누리꾼 A씨가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저는 K배우 대학동문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삭제됐다. 해당 글을 클릭하면 ‘삭제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게시물입니다’라는 안내가 뜬다.

A씨는 해당 글에서 김선호가 대학 시절 여성 편력이 심했고, 다혈질적인 성격으로 사고를 쳤다고 주장했다.

그는 김선호를 'K배우'라 칭하며 "지금의 건실하고 선한 이미지, 내가 아는 K배우는 그 이미지와 상반된 사람이다. 대학교 시절에 그는 술과 클럽을 좋아하고 지금처럼 여성 편력도 심했다"고 주장했다.

또 "K배우가 욱하는 면이 많았고, 작품 활동을 할 때 다른 사람이 자기와 의견이 맞지 않다 싶으면 같은 동료에게 욕을 하고 주먹질을 하려는 행동을 했다"며 "덩치도 큰 데다가 화가 나면 눈이 돌아서 주체를 못하더라. K배우의 선하고 좋은 이미지에 속지 마라"라고 말했다.

글쓴이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 하기 위해 서울예대 졸업앨범을 찍어 증거로 제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22일 오센에 따르면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대학 동문'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 내용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