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 숨막혀서 볼 수 없다…9회 눈물 범벅, 아이키, “너희가 K-팝의 미래다”

‘방과 후 설렘’ 숨막혀서 볼 수 없다…9회 눈물 범벅, 아이키, “너희가 K-팝의 미래다”

진실타임스 2022-01-23 21:41:11 신고

방과 후 설렘 [펑키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과 후 설렘 [펑키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MBC ‘방과 후 설렘’ 9회에서 폭풍 눈물이 예고됐다.

 오늘(23일) 일요일 밤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되는 ‘방과 후 설렘’ 9회에서는 데뷔 조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학년 내 배틀이 진행될 뿐아니라, 최종탈락 연습생도 함께 공개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학년 배틀을 통해 1학년 2자리, 2학년 1자리, 3학년 2자리, 4학년 2자리를 차지할 연습생 7인이 결정된다. 지난 4번의 배틀과 달리 이번 배틀은 학년 내에서 개별 점수로 최종 순위가 결정되기에, 더욱 치열한 경쟁이 될 것임을 예측케했다.

 뿐만아니라, 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방과 후 설렘’을 떠나는 연습생도 공개된다. 예상치 못한 다수의 탈락 연습생을 보고 1학년 담임 선생님인 아이키는 “너희가 K-팝의 미래다”라고 전해 현장을 눈물 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방과 후 설렘’ 9회 방송에서는 7인의 데뷔조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기 위해 연습생들이 격렬한 학년 내 배틀을 펼칠 예정이며, 새로운 조합으로 뭉친 연습생들이 역대급 무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화려한 무대를 함께 꾸민 30명의 연습생 중 어떤 연습생이 데뷔 자리에 이름을 올리고, 어떤 연습생이 최종탈락하며 희비가 엇갈리는 결말을 맞이할 것인가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방과 후 설렘’ 9회는 오늘(23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