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청첩장 안 받았는데 결혼식 가”→유재석 진짜 당황 (런닝맨) [종합]

배슬기 “청첩장 안 받았는데 결혼식 가”→유재석 진짜 당황 (런닝맨) [종합]

스포츠동아 2022-01-24 08:40:00 신고

23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타겟 지표인 ‘2049 시청률’ 3.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나타냈다. 평균 시청률 5.4%, 분당 최고 시청률은 8.1% 각각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은 ‘키포인트 레이스’ 2탄이 공개되면서 ‘런닝맨’의 시그니처 ‘이름표 뜯기 게임’이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건물에 숨겨둔 도토리 5개를 찾아 누군가를 지목해 아웃권을 사면 이름표를 뗄 수 있는데, 시작부터 주우재가 유재석과 합심해 하하를 가장 먼저 탈락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김종국과 힙을 합쳐 송해나를 제거하더니 이후 주우재, 양세찬, 전소민까지 아웃시키는 대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이후 지석진이 힘 빠진 김종국의 이름표를 제거했고, 곧이어 이현이까지 제거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최종 벌칙자는 송지효, 전소민, 송해나였고 이 중 송지효와 전소민이 생크림 벌칙을 받았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86라인’ 슈퍼주니어 은혁, 배우 배슬기, 홍수아가 함께 한 ‘호랑이와 곰’ 레이스도 공개됐다. ‘런닝맨’ 멤버들은 한 때 예능을 휩쓸었던 게스트들의 등장에 환호했다. 특히, 은혁은 동갑인 전소민 9년간 같은 초등학교, 중학교를 다녔다고 밝히며 “전소민은 그 때도 사랑에 좀 집착하는 스타일이었다”고 폭로해 전소민을 진땀 흘리게 했다.

이밖에 배슬기는 “난 유재석에게 결혼 청첩장을 안 받았는데 결혼식에 갔다”며 유재석을 당황시켰고 결국 유재석이 급 사과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배슬기는 "청첩장 보냈는데 안 온 사람도 있다"라며 양세찬을 지목했고, 전소민은 양세찬에게 "배슬기 좋아했냐?"라고 물어 물고 물리는 86라인 토크를 예고했다.

배슬기는 추억의 복고댄스를 선보여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8.1%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