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코어북] ‘보누치 멀티골’ 유벤투스, 베네치아에 2-1 승리

[S코어북] ‘보누치 멀티골’ 유벤투스, 베네치아에 2-1 승리

STN스포츠 2022-05-01 21:31:56 신고

3줄요약
귀중한 승리를 챙긴 유벤투스 FC
귀중한 승리를 챙긴 유벤투스 FC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유벤투스 FC가 레오나르도 보누치의 멀티골에 힘입어 베네치아 FC를 2-1로 잡았다.

유벤투스 FC는 1일(한국시간)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토리노에 위치한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35라운드 베네치아 FC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유벤투스는 리그 2연승에 성공했고 베네치아는 리그 10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경기 초반 유벤투스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3분 칼다라가 자신의 진영 왼쪽에서 공을 걷어냈다. 펠레그리니가 상대 박스 앞에서 가슴 트래핑으로 이를 잡은 뒤 슈팅을 했지만 크로스바를 치고 나갔다. 

유벤투스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6분 유벤투스가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미레티가 상대 박스 왼쪽으로 공을 보냈다. 데 리흐트가 중앙으로 머리를 이용해 패스를 했고 보누치가 이를 헤더로 밀어 넣었다. 

베네치아가 반격에 나섰다. 전반 22분 마테주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앙리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골문 밖으로 나갔다. 이에 전반이 1-0 유벤투스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서도 베네치아의 기세가 이어졌다. 후반 22분 베네치아가 상대 박스 앞에서 프리킥을 획득했다. 아라무가 슈팅을 했지만 골키퍼 슈제스니가 쳐 냈다. 

베네치아의 동점골이 나왔다. 후반 25분 페레츠가 상대 박스 앞에서 가슴으로 아라무에게 패스했다. 아라무가 슈팅을 했고 골망이 흔들렸다. 

유벤투스가 다시 앞서 나갔다. 후반 30분 유벤투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코너킥을 타냈다. 미레티가 올려준 공이 다닐루, 마엔파 골키퍼를 맞고 상대 골문 앞으로 갔다. 이를 보누치가 차 넣었다. 이에 경기는 2-1 유벤투스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