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우 로또 1등 22억 당첨 됐다더니 주작이였다..인스타에 올린 한마디

박현우 로또 1등 22억 당첨 됐다더니 주작이였다..인스타에 올린 한마디

살구뉴스 2022-05-02 00:31:10 신고

박현우 인스타그램
박현우 인스타그램

 

박현우의 로또 1등 당첨이 주작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제1011회 로또 1등에 당첨됐다고 주장한 뒤 화제가 되자 "장난친 것"이라고 해명하며 사과했습니다.

2022년 5월 1일 박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로또1등 아니다. 인스타 장난으로 올린걸 기사까지 나길래 친구들한테 장난친다고 지금까지 걸린척 하고 있는데 가족들한테 연락이 너무 많이 온다. 죄송하다. 계속 이러다가 리플리증후근 생길거 같아 사실을 밝힌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박현우 인스타그램
박현우 인스타그램

 

앞서 4월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XTM 예능 ‘주먹이 운다’에 출연한 종합격투기 선수 박현우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사진이 빠르게 확산했습니다. 사진에는 '부산협객, 나다 1등'이라고 적힌 포스트잇과 1등 당첨번호 6개 숫자를 맞힌 스마트폰 화면이 담겼습니다. ‘부산 협객’은 박현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명입니다.

박현우는 사진 위에 “전번(전화번호) 다 바꿨다”며 “잘 살아라 다들”이라는 글도 남겼습니다. 이후 그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박현우가 구매한 로또 내역을 보면 4월 16일 발표된 1011회차. 이날 로또 1등 당첨자는 11명, 당첨 금액은 22억 2034만 8512원, 세금 33%를 제하면 약 17억원이었습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박현우가 경남 김해시에 있는 한 복권판매점에서 자동으로 복권을 구매했다는 글들이 이어졌지만, 실제 박현우가 로또 1등에 당첨됐는지 여부는 확인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로또 당첨은 사실이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해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당첨이 뻥이면 그럼 저 핸드폰에 인증은 어떻게 하신건가요?" ," 아 배아팠는데 다행입니닼ㅋ" ,"나도 진짠줄 알고 있었는뎈ㅋㅋ"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1988년생인 박현우는 2014년 방송된 XTM ‘주먹이 운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해 2전 2승 커리어를 쌓은 인물로, 이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했습니다. 지난 2020년에는 가수로 전격 변신, 발라드 곡 ‘하늘아래서’와 록 장르 ‘부산협객’이 수록된 데뷔 싱글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