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데뷔곡 ‘FEARLESS’, 美 유력 매거진 ‘금주의 베스트 발매곡 10’ 선정!

르세라핌 데뷔곡 ‘FEARLESS’, 美 유력 매거진 ‘금주의 베스트 발매곡 10’ 선정!

아이돌 차트 2022-05-06 16:21:28 신고

3줄요약
르세라핌_Vol.1 BLACK PETROL 콘셉트 포토_단체1 (2).jpg
사진제공=쏘스뮤직

 

‘하이브 최초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에 미국과 일본 등 해외 유력 매체들도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국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은 지난 2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금주의 베스트 발매곡 10’에서 르세라핌을 소개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김가람, 홍은채)의 데뷔곡 ‘FEARLESS’가 첫 페이지를 장식한 가운데, 르세라핌은 유명 아티스트 켈라니(Kehlani), 마시멜로(MARSHMELLO), 에이바 맥스(Ava Max)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나일론은 “르세라핌은 당당하고 절제된 모습을 담은 데뷔곡 ‘FEARLESS’를 통해 시크한 등장을 알렸다”라고 평가했다. 미국 유명 뷰티 및 패션 매거진 하입베이(HYPEBAE)와 야후(YAHOO) 등도 르세라핌의 데뷔에 주목했다. 하입베이는 “르세라핌이 ‘FEARLESS’라는 파워풀한 트랙으로 웅장한 데뷔를 했다”라고 전했다.


후지TV, 니혼TV, TBS 등 일본 방송들이 르세라핌의 데뷔를 집중 보도한 데 이어 오리콘, 닛칸스포츠(nikkansports), 모델 프레스(model press) 등 일본 유력 매체들의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야후 재팬은 르세라핌이 오는 9일 일본 음악방송 프로그램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할 예정임을 언급하면서 “르세라핌의 일본 첫 음악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K-팝 팬들도 르세라핌의 데뷔곡 ‘FEARLESS’ 퍼포먼스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들은 르세라핌의 브랜드 콘셉트에 맞춘 고급스러운 무대 세트를 비롯해 여섯 멤버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 그리고 환상적인 비주얼 조합을 극찬했다. 데뷔 앨범부터 자신들의 이야기를 반영한 음악과 가사 등을 선보인 르세라핌의 독보적인 스타일에 주목하며 ‘클래스가 다른 팀’의 탄생을 반기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데뷔 앨범 발매 이틀 만에 한터차트 기준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위 기록을 뛰어넘은 르세라핌은 오늘(6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FEARLESS’ 무대를 펼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