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호중’ 금산미학홍삼, 지역 취약계층 가구 위한 홍삼 1200개 기부

‘모델 김호중’ 금산미학홍삼, 지역 취약계층 가구 위한 홍삼 1200개 기부

아이돌 차트 2022-05-06 16:26:05 신고

3줄요약


220506 김호중 기부 관련 보도자료.jpg
[사진 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이 이어지고 있다.


6일 생각엔터테인먼트는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금산미학홍삼이 모델 김호중 이름으로 사회복지법인 사랑의 복지재단 산하 하늘동산에 금산미학홍삼 제품 1200개(홍삼정 프리미엄 스틱 1000개, 프라임클래스 200개 / 1억 85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소외 아동·청소년과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돼 더욱 도움이 될 전망이다.


기부처로 알려진 하늘동산은 사회복지법인 사랑의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인주간보호센터로서 타인의 도움 없이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힘든 중증의 성인 지적, 자폐성 장애인을 낮시간 동안 보호하여 보호자들로 하여금 항시 보호부담을 경감시켜 주고 가족구성원이 안심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이다.


이처럼 김호중은 현재 군복무 중임에도 여러 방면에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호중 본인은 물론, 자신의 팬클럽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기관에 기부를 실천, 또한 모델로 활약 중인 브랜드사와 함께 기부 행보를 이어나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김호중은 오는 6월 9일 소집 해제 후 7월 중 이탈리아를 방문해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 함께 컬래버 음원 준비를 예정, 하반기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