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의료재단,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GC녹십자의료재단,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락 2022-05-06 16:35:58 신고

3줄요약
사진 GC녹십자의료재단 제공 [뉴스락]
사진 GC녹십자의료재단 제공 [뉴스락]

[뉴스락] GC녹십자의료재단이 고객 중심의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대중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GC녹십자의료재단의 임상검사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사용자 편의성 증대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홈페이지 서비스 환경을 개편했다. 스마트폰 상용화 시대인 만큼 PC, 스마트폰 등 접속 환경에 맞춰 화면 해상도가 자동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도입해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PC와 동일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재단의 다양한 검사 관련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메뉴 레이아웃을 직관적으로 수정했다. 

홈페이지 전체 메뉴는 △검사안내 △검사부 △연구개발 △고객지원 △재단홍보 △재단소개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뉘며, 검사결과 조회, 검사항목 조회, 검사공문 등 고객 이용 빈도가 높은 메뉴를 메인 페이지 상단 및 퀵 메뉴에 배치해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메디컬·헬스 정보를 제공하는 'Live on GC Labs' 카테고리를 신설해 일반인들도 다양한 의학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GC녹십자의료재단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 및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고객이 검사의뢰 및 결과확인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다양한 편의기능과 함께 임상검사와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