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7월 9일 대구 엑스코 뜬다…'Multiverse' 공연 진행

임창정, 7월 9일 대구 엑스코 뜬다…'Multiverse' 공연 진행

엑스포츠뉴스 2022-05-07 13:08:3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가 대구에서도 개최된다.

임창정은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대구 공연을 확정, 이에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대구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전국투어의 첫 포문인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안양 공연까지 확정 지었던 임창정은 세 번째로 대구 공연을 예고, 블록버스터급 무대와 입담을 대구에서도 뽐낼 전망이다.

그간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했던 임창정인 만큼, 그의 2022년 전국투어 ‘Multiverse’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임창정이 앞서 전주와 안양 티켓 오픈과 동시에 여성 팬들은 물론, 남성 팬들로부터 “가족이랑 같이 가려고 예매했다”, “조카랑 같이 간다”, “와이프랑 뱃속에 아기랑 같이 손잡고 갈 예정” 등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어, 이번 대구 공연 역시 남녀노소 불문 전 세대의 열렬한 관심과 또 한 번의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가수 임창정부터 배우, 아빠, 인생 상담가, 프로듀서까지 다섯 명의 임창정을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는 그동안 본캐와 부캐를 넘나들며 확장된 세계관을 구축해온 임창정의 세계관 ‘창정 유니버스’를 바탕으로 꾸며진다.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멀티버스를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공개할 임창정은 전주, 안양에 이어 대구에서도 히트곡 메들리를 비롯해 팬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고민 상담소’, 그리고 전매특허인 팬들의 노래 실력을 입증하는 코너 등 단순히 보는 공연이 아닌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Multiverse’를 보여준다.

한편,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 대구 공연은 7월 9일 오후 6시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진행되며 에스제이엔터에서 주관한다. 티켓 예매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임창정은 12월까지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이후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이지스타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