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의 신’ 김연우, 3년만에 새 OST 가창 참여…‘붉은단심’ OST ‘소망은 별이 되어’ 공개

‘보컬의 신’ 김연우, 3년만에 새 OST 가창 참여…‘붉은단심’ OST ‘소망은 별이 되어’ 공개

진실타임스 2022-05-10 21:32:10 신고

3줄요약
붉은단심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붉은단심 OST [CJ E&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컬의 神’ 김연우가 3년만에 새 OST를 선보인다.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단심'(극본 박필주/연출 유영은)의 OST 제작을 맡고있는 CJ E&M 측은 10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김연우의 ‘소망은 별이 되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망은 별이 되어’는 따스하고 몽환적인 피아노 연주와 곡 전체를 감싸는 콘트라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재즈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지난주 방영된 ‘붉은단심’ 2회에 삽입돼 정식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곡이다.

 특히, ‘연우신’이자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김연우가 ‘여우각시별’ 이후 약 3년만에 참여 하는 새 OST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연우는 드라마의 애틋한 감정선을 섬세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하게 표현하며 진한 여운을 전달 하고 있다.

 ‘붉은단심’이 감각적인 영상미와 첫 회부터 휘몰아치는 전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의 명품 열연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연우의 독보적 보컬은 드라마의 감동을 극강으로 치닫게 했다.

 또한, ‘소망은 별이 되어’는 워너원의 ‘Beautiful’을 작곡한 작곡가 텐조와 허각의 ‘흔한 이별’을 작곡한 룩원이 공동 작곡해 한층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 시켰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단심’ OST Part 2 김연우의 ‘소망은 별이 되어’는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