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 임선우, ‘우라까이 하루키’ 장만옥으로 완벽 변신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 임선우, ‘우라까이 하루키’ 장만옥으로 완벽 변신

진실타임스 2022-05-10 21:32:17 신고

3줄요약
배우 임선우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임선우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임선우가 지난 5일 티빙에서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 김초희 감독의 단편영화 ‘우라까이 하루키’ 속 장만옥으로 열연 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영화감독들의 단편영화 제작기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의 첫번째 공개작 ‘우라까이 하루키’는 평행 세계를 주제로 1986년 홍콩을 거쳐 2022년 목포에서 영화감독 ‘장만옥’이 ‘여명’(고경표 분)을 만나 영화 만들기의 진정한 의미를 전수 받는 이야기다. 

 독보적인 코미디 감각을 지닌 김초희 감독과 임선우, 고경표 배우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배우 임선우는 지난 1월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의 ‘신다혜’로 갑질을 일삼는 재벌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바, 이번 ‘우라까이 하루키’에서는 이전에 보여줬던 이미지와 상반되는 능청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로 시종일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1986년 ‘장만옥’이 걸어 들어 온 듯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은 임선우는 2022년의 ‘장만옥’이 어린 ‘오즈 야스지로’감독을 만나 영화감독으로서 진정성에 대해 고뇌 하는 모습, 글을 쓰기 위해 찾은 목포에서 ‘여명’을 만난 후 느끼는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 내 ‘독립영화계에서 건져 올린 보석’이라는 극찬과 함께 김초희 감독 특유의 위트와 시너지를 이끌어 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전체관람가+ : 숏버스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