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 오는 17일 1차 티켓 오픈 “프로필 영상 통해 배우별 MBTI→관심사 눈길”

‘베어 더 뮤지컬’, 오는 17일 1차 티켓 오픈 “프로필 영상 통해 배우별 MBTI→관심사 눈길”

진실타임스 2022-05-10 21:34:17 신고

베어 더 뮤지컬 내가 쓰는 프로필 영상 공개 [(주)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베어 더 뮤지컬 내가 쓰는 프로필 영상 공개 [(주)쇼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베어 더 뮤지컬’이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오는 6월 22일 개막 하는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는 17일 오전 11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7일까지 총 24회차 공연을 예매 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예매 시 1차 조기 예매 할인 30%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중독성 있는 넘버와 파격적인 소재, 그리고 서정적인 가사와 감각적인 연출로 뮤지컬을 좋아하는 마니아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는 뮤지컬로, 매 시즌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 된 작품이다. 지난 4월 프리뷰 티켓 오픈 당시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늘 10일 1차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유튜브 SHOWPLAY 채널을 통해 ‘내가 쓰는 프로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박정원, 김지훈, 윤석호, 유현석, 윤승우, 김제하, 임예진, 신한결 등 피터, 제이슨, 아이비 역 배우들이 직접 본인의 프로필을 쓰고 소개 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배우들은 각자의 MBTI와 관심사부터 소확행까지, 자신에 대한 소소한 정보를 재밌고 유쾌하게 설명하며 신선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모든 배우들이 직접 쓴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돼 보다 솔직한 모습을 보여 준 배우들과 그들이 맡은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저마다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한 배우들이 극 중에서 각자 맡은 캐릭터를 통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년만에 돌아 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관객들이 사랑하는 무대와 크리에이티브 팀, 기술 스태프들이 그대로 돌아와 관객들의 신뢰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아니라 대학로에서 사랑 받는 뮤지컬 스타들과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신예들이 함께하는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한편, 오는 17일 1차 티켓 오픈 소식을 알린 ‘베어 더 뮤지컬’은 다음달 22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