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석♥신동미 클럽 데이트? 마흔썸 화끈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신동미 클럽 데이트? 마흔썸 화끈 (현재는 아름다워)

스포츠동아 2022-05-21 19:58:00 신고

3줄요약

오민석과 신동미 클럽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지난 방송에서 윤재(오민석 분)는 해준(신동미 분)을 염두에 두고 가족회의를 열어 “좋아하는 사람과 썸을 타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비록 “나이 마흔에 무슨 썸이냐, 결혼 못 하는 이유를 알겠다”는 엄마 경애(김혜옥 분) 핀잔을 들었지만, ‘연애 쑥맥’ 윤재는 해준과의 설레는 티키타카가 그저 재미있기만 했다.

그런데 윤재가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혔다. 그와 마찬가지로 연애 경험이 많지 않은 해준에게 드라마에서나 보던 데이트 로망이 많았던 것. 그렇게 해준이 제안한 첫 번째 데이트는 바로 자전거 타기. “20대처럼은 안 된다”는 윤재의 경고에도, 뒷자리에서 남자의 허리를 잡고 달리는 그런 라이딩이었다. “행복해”를 연발하며 봄바람을 즐기는 해준과 달리, “이런 거 좋아하는 누나”를 위해 앞자리에서 열심히 페달을 밟은 윤재는 죽을 맛이었다. 결국 “나 못해” 포기를 선언한 윤재를 보는 해준의 눈빛엔 불꽃이 튀었다.

그 가운데 해준 데이트 로망 리스트의 다음 장소는 클럽인 듯하다. 21일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이 클럽 입장을 앞두고 있는 스틸 컷이 제작진을 통해 공개됐다. 허리가 드러난 크롭 재킷에 가죽 쇼트 팬츠, 망사 스타킹에 롱부츠로 한껏 멋을 낸 해준과 상큼한 그린 재킷을 입어 한층 젊어 보이는 윤재. 의상만 봐도 두 사람의 부푼 기대가 느껴진다.

하지만 무슨 사연인지 예고 영상에서 두 사람이 춤을 추고 있는 곳은 조명이 번쩍이는 주차장. 서로를 바라보며 예전에 유행했던 댄스를 신나게 추고 있는 두 사람 얼굴에 함박웃음이 가득하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두 사람의 천진난만하고도 로맨틱한 데이트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윤재와 해준이 하고 싶은 거 다 해보는 데이트로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장 나이가 많은 맏이 커플이지만 가장 귀엽게 통통 튀는 연애를 하고 있는 이들의 예측불가 데이트를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는 아름다워’ 15회는 21일 토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