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쥬얼리 히트곡 메들리 "거쳐간 멤버들 총 10명" (유명가수전)

박정아, 쥬얼리 히트곡 메들리 "거쳐간 멤버들 총 10명" (유명가수전)

엑스포츠뉴스 2022-05-21 20:17:4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라운 토요일' 박정아가 가수 윤성과 컬래버 무대로 감동을 자아냈다.

박정아는 20일 방송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 쥬얼리 멤버들과 함께 주니어 팀 유명가수로 출연해 히트곡 메들리와 차진 입담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날 박정아는 쥬얼리의 히트곡인 ‘One More Time’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10년 공백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박정아는 ‘한 번 더 가수’로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노래 제목이 ‘One More Time’이기도 했고, 쥬얼리를 거쳐 간 멤버들이 총 10명이어서 다시 한 번 뭉쳐 나왔다는 의미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배틀에 앞서 박정아는 쥬얼리의 히트곡인 ‘Again’, ‘니가 참 좋아’를 즉석에서 열창하며 텐션을 방출했다. 상대 팀 유명가수로 출연한 더 블루 김민종의 히트곡 무대에 “어쩔 수 없는 책받침 세대다”라고 호응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박정아는 1라운드 위치스 신유미, 나겸의 무대에 “일단 미쳤다. 춤을 안 춘다고 하셨는데, 소리로 너무나 아름답게 춤추셨다”며 열기를 더했다.

박정아는 2라운드 컬래버 대결에서 윤성과 함께 ‘Super Star’를 선보였다. 쥬얼리 메인 보컬다운 가창력과 빼어난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박정아의 고음과 윤성의 음색이 어우러졌다.

박정아는 시니어 팀 우승에 박수를 보내면서도 “윤성 씨와 언제 또 ‘Super Star’를 불러 보겠나. 정말 즐거운 순간이었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덧붙이며 마지막까지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JT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