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혼 사이' 김구라 "날 것의 감정, 조언 조심스러워"

'결혼과 이혼 사이' 김구라 "날 것의 감정, 조언 조심스러워"

조이뉴스24 2022-05-24 13:24:42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결혼과 이혼 사이' 김구라가 타 가족 예능과의 차이점을 밝혔다.

24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김구라, 김이나, 이석훈, 그리, 박내룡 PD, 이진혁 PD 등이 참석했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제작발표회가 24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사진=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현실 공감 100% 부부 리얼리티.

'아빠본색', '동상이몽2' 등 다양한 가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김구라는 '우리 이혼했어요'와 같은 가족 예능과의 차이점에 "'결혼과 이혼 사이'는 타 프로그램보다 현실적으로 이별을 결심하는 커플들이 나오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을 했다가 감정이 진정된 후에 출연해서 저희보다는 감정이 서로간에 날카롭지 않을 수 있다"라며 "저도, 이혼을 경험하신 분들도 부부사이가 안 좋을 때는 감정이 날카롭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런 부부들이 나왔기 때문에 저도 영상을 보고 걱정을 많이 했다"라며 "생각보다 수위가 세서 PD에게 말을 하기도 했다. 저희도 그런 영상을 보고 어떤 얘기를 한다는 게 부담스럽다"라고 토로했다.

김구라는 "보시는 그대로 영상이 뛰어나지만, 날것의 감정들이 담겨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는 것 같다"라고 했다.

'결혼과 이혼 사이'는 지난 20일 첫 회가 공개됐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한 회씩 공개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