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상큼X청량 여름 무드…컴백 카운트다운 시작

케플러, 상큼X청량 여름 무드…컴백 카운트다운 시작

엑스포츠뉴스 2022-06-07 07:27:5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 (더블라스트)’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케플러는 오는 8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인터뷰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청량하면서도 상큼한 무드를 발산하는 블루, 레몬 컬러 그리고 통통 튀는 유니크한 폰트가 조화를 이룬 이미지는 케플러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DOUBLAST’는 케플러가 지난 1월 선보인 첫 번째 미니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케플러는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를 통해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억 뷰 돌파,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기록 경신, 국내 음악 방송 최단 기간 1위 등 놀라운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탈 신인급 실력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케플러는 ‘DOUBLAST’를 통해 한계 없는 성장을 입증하며 올여름 가요계를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 색다른 변신을 예고한 케플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