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외출을 위한 딥 퍼플 룩

저녁 외출을 위한 딥 퍼플 룩

더 네이버 2022-06-23 06:30:55 신고

BMW, M240i xDRIVE

쿠페의 역동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BMW의 ‘M240i xDrive’는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2시리즈 쿠페의 고성능 M 퍼포먼스 모델. 강력한 주행 성능을 드러내는 단단한 실루엣이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썬더 나이트 메탈릭’ 외장 컬러와 어우러져 도시의 여름밤을 장식하기에 이보다 좋을 수 없다. 마천루가 즐비한 도심의 밤을 가로지르는 상상만으로도 경쾌해진다.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엔진으로 최대출력 387마력, 최대토크 51.0kg·m를 발휘하며,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와 xDrive가 조화를 이뤄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단 4.3초 만에 가속한다. 여기에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M 스포츠 디퍼렌셜, M 스포츠 브레이크를 기본으로 장착해 한층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단 27대만 한정 판매되는 M240i xDrive는 ‘BMW 샵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FOR 다시 되찾은 도시의 화려한 밤. 색다른 에너지를 발산하는 퍼플 컬러로 흥취를 고조시켜보자. 과감한 슬릿을 더한 우아한 드레스에 유려한 광택이 흐르는 퍼플 컬러의 실크 스카프를 두른다. 여기에 주얼리는 한껏 볼드하게 갖추고, 매혹적인 장미 향 향수로 마무리한다.

1 TIFFANY & Co. 18K 로즈 골드 소재의 티파니 하드웨어 그레듀에이티드 링크 네크리스 가격 미정. 
2 PRADA 트라이앵글 로고 펜던트에 풍성한 프린지 디테일을 장식한 싱글 이어링 가격 미정.
3 FENDI 메두사 모티프의 세이프티 핀 디테일을 가미한 브로치 미니 바게트백 300만원대.
4 THE ROW by MATCHESFASHION 두건 스타일의 블랙 실크 스카프 랩 100만원대.


5 VALENTINO GARAVANI 야생화 프린트의 실크 트윌 방도 스카프 27만원.
6 LOUIS VUITTON 실크 크레이프 소재의 피터팬칼라 블라우스 가격 미정. 
7 SERGE LUTENS 강렬한 장미와 페퍼, 부드러운 파우더리 향을 조합한 라 휘드 베흘랑 오드 퍼퓸 50ml 16만9000원.
8 ROGER VIVIER 화려한 큐브 스트라스 힐의 뮬 232만원. 

더네이버, 자동차, 카&스타일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