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TAN(탄), 타이틀곡 ‘Louder’ 무대 최초 공개…더 과감해진 퍼포먼스에 ‘압도’

‘엠카’ TAN(탄), 타이틀곡 ‘Louder’ 무대 최초 공개…더 과감해진 퍼포먼스에 ‘압도’

진실타임스 2022-06-23 22:36:16 신고

3줄요약
보이그룹 TAN(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TAN(탄)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TAN(탄)이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3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격, 대망의 타이틀곡 ‘Louder’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탄은 타이틀곡 ‘Louder’로 오프닝부터 웅장한 퍼포먼스를 꾸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일곱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시선을 보내며 완벽한 군무를 이어 가 거친 맹수와 같은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동시에 탄은 음악과 하나가 된 듯한 군무로 보는 이들에게 전율을 안기는가 하면, 하이라이트에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세상을 향해 포효 하는 듯한 퍼포먼스를 뛰어 나게 소화 하면서, 첫 무대부터 열띤 관심이 이어 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멤버들은 시원한 고음부터 수준급의 랩까지 한계 없는 능력치를 보여 준 것은 물론, 범접 할 수 없는 아우라로 엔딩을 화려 하게 장식해 긴 여운을 남겼다.

 앞서 두 번째 미니앨범 W SERIES ‘2TAN(wish ver)’으로 컴백을 알리며 공식 유튜브와 틱톡 채널, 네이버 바이브 ‘파티룸’으로 팬들을 만난 탄은 앞으로도 뜨거운 기세에 힘입어 완성도 높은 무대와 여러 콘텐츠들로 무한한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첫 무대부터 ‘엠카운트다운’을 압도한 탄은 오는 24일 KBS 2TV ‘뮤직뱅크’와 25일 MBC ‘쇼! 음악중심’에도 출연을 확정,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