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엠카’도 매료 시킨 ‘LUPIN’ 무대 공개…실력으로 꽉 채운 스페셜 스테이지

DKZ, ‘엠카’도 매료 시킨 ‘LUPIN’ 무대 공개…실력으로 꽉 채운 스페셜 스테이지

진실타임스 2022-06-23 22:36:17 신고

3줄요약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팬들을 위해 ‘엠카운트다운’을 특별히 찾았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23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LUPIN’(뤼팽) 무대를 꾸몄다.

 이 날, ‘엠카운트다운’을 찾은 DKZ는 매혹적인 무드의 ‘LUPIN’ 무대를 선보이며 첫 등장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멤버들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이전에 보지 못한 DKZ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 내는가 하면, 도회적인 분위기로 강한 흡입력을 선사했다.

 또한, DKZ는 실력파 ‘대세돌’임을 입증하듯 안정적인 보컬을 보여 주면서도, 스틱을 활용한 칼군무로 퍼포먼스를 완성 하며 감탄을 안겼다. 이와 함께 콘셉트 화보 같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집중 시키며 또 한 번 입덕을 유발했다.

 장난기 어린 ‘사랑도둑’에서 마음을 단숨에 앗아 갈 ‘LUPIN’(뤼팽)으로 찾아 온 DKZ에 다음 무대를 기대 하는 팬들의 반응이 치솟으며, 멤버들의 콘셉트 소화력에도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앞서 LUPIN’(뤼팽), ‘Universe’(유니버스),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사랑도둑(Cupid)’ 등의 곡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역주행’을 기록했던 DKZ가 앞으로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DKZ는 KBS Cool FM ‘스테이션 Z’와 네이버 NOW ‘심야 아이돌’ 등 방송을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 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