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on't care"…에스파, 한 번뿐인 인생 즐기며 '라이프스 투 쇼트' [쥬크박스]

"I don't care"…에스파, 한 번뿐인 인생 즐기며 '라이프스 투 쇼트' [쥬크박스]

엑스포츠뉴스 2022-06-24 16:33:5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 7월 출격 신호탄을 쐈다. 

에스파 첫 영어 싱글 '라이프스 투 쇼트(Life's Too Short)'가 24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신곡 '라이프스 투 쇼트'는 한 번뿐인 인생을 원하는 대로 후회 없이 즐기겠다는 포부를 담은 메시지의 곡이다. "I'm doing me regardless / And I don't care / what you say about it / And it don't matter / if you like it or not / I'm having all this fun so" "Doing me regardless (Life’s Too Short) Why would I ever stop" 등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에스파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별히 이번 곡은 지난 4월, 에스파가 미국 음악 축제 코첼라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곡인 데다가 에스파의 첫 번째 영어 싱글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함께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에스파의 밝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라이프스 투 쇼트'를 외치며 미소 짓는 에스파의 당차고 희망찬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첫 영어 싱글을 발표한 에스파는 오는 7월 8일 두 번째 미니 앨범 '걸스(Girls)'를 한국과 미국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에스파 '라이프스 투 쇼트'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