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암고 캡틴 김동헌, 몬스터즈 상대 역습→"대성할 것" 감탄 (최강야구)

충암고 캡틴 김동헌, 몬스터즈 상대 역습→"대성할 것" 감탄 (최강야구)

엑스포츠뉴스 2022-06-25 16:33:2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고교 야구 최강 충암고등학교가 최강 몬스터즈 레전드를 상대로 역습을 시작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회에는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분위기 반전에 나서는 충암고와 이를 상대하는 최강 몬스터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선발로 등판한 송승준은 경기 초반 쾌투를 선보인다. 하지만 충암고는 서서히 송승준의 공에 적응하며 반격에 시동을 건다.

충암고 역습의 발판은 에이스 윤영철로부터 시작된다. “고교 좌완 투수 중 첫 번째 손가락에 꼽힌다”는 중계진의 말을 증명하듯 윤영철은 예리한 투구로 최강 몬스터즈 타자들을 상대한다.

안정을 되찾은 충암고 선수들이 본연의 실력을 발휘하자 김선우 해설 위원은 “왜 충암고가 아마에서 최강의 팀인지 보고 있다. 일방적인 흐름을 완전히 바꿔놨다”며 이들의 저력을 극찬했다고.

기세를 탄 충암고는 평소 훈련량이 엿보이는 발군의 수비력으로 최강 몬스터즈의 공격을 원천 봉쇄한다. 충암고의 호수비에 최강 몬스터즈는 당황하게 된다. 특히 수비를 조율하는 주장 김동헌의 활약에 “정말 대성할 것 같다. 퍼포먼스와 스타성, 실력까지 갖췄다. 반해버렸다”는 감탄까지 나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충암고는 초반 실점을 극복하고 반격에 나서며 고교 최강자다운 존재감을 뽐낸다. 과연 최강 몬스터즈가 자신들을 위협하는 젊은 패기를 상대로 어떻게 반격에 나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회는 오는 2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JT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