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예능 대세’ 소연, ‘놀면 뭐하니?’서 전율 일으키는 청량 보컬 → 떡볶이 먹방 ‘감초 활약’

‘新 예능 대세’ 소연, ‘놀면 뭐하니?’서 전율 일으키는 청량 보컬 → 떡볶이 먹방 ‘감초 활약’

진실타임스 2022-06-25 22:28:26 신고

3줄요약
라붐(LABOUM) 소연 [MBC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라붐(LABOUM) 소연 [MBC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라붐(LABOUM) 멤버 소연이 ‘놀면 뭐하니?’에서 예능계 블루칩으로 활약을 펼쳤다.

 소연은 2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했다.

 이 날, 소연은 팀 결성 후 첫 녹음을 하러 가는 도중 근황을 공개, 잠시 틈을 내 쌍둥이 조카를 보러 광주에 다녀 왔음을 밝혔다.

 이후 소연은 떡볶이 먹방으로 군침을 자극, “떡볶이에 쫄면 넣으면 줄으니까 2개를 넣자, 삶은 달걀은 무조건”라는 적극적인 멘트로 웃음을 짓게 했다.

 특히, 소연은 팀 내에서 현직 아이돌의 다양한 경험 에피소드들을 방출해 흥미를 선사한 데에 이어 부대표로 만난 미주와 찐친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였다. 소연은 토크 내내 미주와 눈빛을 주고 받으며 적재적소 멘트로 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예능감을 눈여겨 보게 만들었다.

 여기에 소연은 간단한 안무 소화를 통해 현직 아이돌의 노련미를 과시했다. 팀의 대표인 유재석의 요구에 맞춰 아련, 파워풀 콘셉트를 모두 소화해낸 소연은 “소연 그 자체가 장르”라는 감상평 속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높였다.

 이외에도 소연은 ‘그때 그 순간 그대로’ 녹음을 위해 전곡을 열창, 청아한 음색으로 감탄을 불러 일으킨 것은 물론 작곡가들의 극찬과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 냈다.

 한편, 소연은 ‘놀면 뭐하니?’에서 시원한 보컬과 예능감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