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짜릿한 미션 대전! 집라인 한복판에 조난당한 나인우

'1박 2일 시즌4' 짜릿한 미션 대전! 집라인 한복판에 조난당한 나인우

한류타임즈 2022-06-26 16:34:58 신고

3줄요약
c301f755f79e254ea3230c2cbac26aed_1656228810_8136.jpg
 

의리 테스트에 나선 ‘1박 2일’ 멤버들이 산 위에서 스릴 넘치는 미션 대전을 벌인다.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26일 방송에는  ‘의리 의리한 수학여행’ 특집에서는 똘똘 뭉친 다섯 남자가 ‘대환장’ 팀워크를 선보인다.

이날 멤버들은 끊임없이 이어진 속리산의 꼬부랑길을 오른 뒤, 느릿느릿 한 발걸음으로 그림 같은 경치를 만끽한다.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수학여행을 떠나온 이들은 숨길 수 없는 ‘아재 바이브’를 뽐내면서 여유로운 힐링 타임을 가진다.

하지만 느긋함도 잠시, 산 위에서 의리를 시험하기 위한 고난도 미션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다섯 남자는 단합력은 물론, 용기와 두뇌까지 요구하는 미션에 시작 전부터 잔뜩 긴장한다.

특히 출렁다리를 건너게 된 문세윤은 제작진과 팽팽하게 대치한다. 문세윤은 은근슬쩍 다리를 흔드는 제작진에게 온 힘을 다해 반격, 뒤집힐 듯한 기세로 다리를 요동치게 한다. 그러나 도리어 겁에 질린 문세윤은 “미안해요”라며 사과를 연발했다고 해, 그가 무사히 완주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인우는 집라인에 도전, 막내의 패기를 보여주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긴다. 그러나 기구를 타고 내려오던 중 산속에서 홀로 조난당한 그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나 어디 가!”라며 울부짖었다는 후문이다. 위기에 놓인 ‘에너자이저’ 막내 나인우는 형들과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KBS2 '1박 2일 시즌4'는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권구현 기자 kkh9@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