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할인이 진행된다..눈에 띄는 할인 게임은?

70%~80% 할인이 진행된다..눈에 띄는 할인 게임은?

게임와이 2022-06-26 17:42:39 신고

여름 할인 이벤트가 시작됐다. 네오위즈, 세가, CFK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보다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70~80 가까이 할인을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24일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8종이 여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 스팀 여름 할인 이벤트
네오위즈 스팀 여름 할인 이벤트

 

이번 여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스컬’, ‘산나비’, ‘블레이드 어썰트’ 등 네오위즈 인기 게임 7종과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DLC(확장콘텐츠)’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은 오는 7월 8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사망여각’과 2D 쿼터뷰 액션 게임 ‘댄디 에이스’는 75%라는 큰 할인율이 적용되며, ‘메탈 유닛’과 ‘플레비 퀘스트’도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언소울드’는 52%, ‘블레이드 어썰트’와 ‘스컬’은 각각 50%, 3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DLC 시리즈는 70% 할인된다.

특히, 지난 21일 얼리 엑세스 버전으로 출시된 ‘산나비’는 10%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도 24일부터 스팀에서 판매 중인 일부 PC 전용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세가 Steam 여름 할인 2022'를 개최한다.

세가 섬머 세일 2022, 사진=세가
세가 섬머 세일 2022, 사진=세가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S39’s+'와 '페르소나4 디 얼티맥스 울트라 수플렉스 홀드',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등 총 30 종 이상 타이틀이 할인 대상이다. 

세가, 아틀라서 할인 타이틀, 자료=세가
세가, 아틀라서 할인 타이틀, 자료=세가

 

게임 퍼블리셔 CFK도 여름맞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닌텐도 e숍, 스팀 스토어에서 특별 세일이 진행된다.

CFK 섬머세일, 사진=CFK
CFK 섬머세일, 사진=CFK

 

'기적의 분식집', '길고양이 이야기' 등 인기 타이틀의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CFK 다운로드 타이틀의 세일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세일은 특히 '벽람항로 크로스웨이브'의 50% 할인 및 '프린세스 메이커 -꿈꾸는 요정-'과 'Zoo Seeker' 등을 최대 84% 파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CFK 섬머세일, 사진=CFK
CFK 섬머세일, 사진=CFK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